손호준, 안성훈 배우 도전 응원 ‘해피엔드’ 촬영장 찾았다(트랄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호준이 안성훈의 배우 도전을 응원한다.
11월 22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안성훈과 나상도의 배우 도전기 2탄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안성훈의 배우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나의 해피엔드' 남자 주인공 손호준이 직접 촬영장에 등장한다.
과연 안성훈은 손호준과 진해성의 응원 속에 배우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손호준이 안성훈의 배우 도전을 응원한다.
11월 22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안성훈과 나상도의 배우 도전기 2탄이 공개된다. 앞서 TV CHOSUN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오디션에 참가했던 두 사람에게, 드라마 출연 기회가 찾아온 것.
이날 ‘나의 해피엔드’ 제작진으로부터 오디션 합격 연락을 받은 안성훈과 나상도는 각자 긴장한 마음을 감추고 꽃단장한 뒤 ‘나의 해피엔드’ 촬영장으로 향한다. 특히 앞서 ‘아씨두리안’에 출연하며 배우 경험을 쌓은 진해성이 매니저를 자처, 안성훈을 지원사격한다. 안성훈이 “해성아, 제발…”이라며 민망해한 일일매니저 진해성의 과잉보호(?)는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안성훈의 배우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나의 해피엔드’ 남자 주인공 손호준이 직접 촬영장에 등장한다. 이날 손호준은 본인의 촬영이 밤에 시작함에도 안성훈에게 힘을 주기 위해 낮부터 촬영장을 찾는다. 손호준은 안성훈의 연기하는 모습을 세심하게 모니터링해주는가 하면, 자연스러운 칭찬으로 안성훈의 긴장감도 풀어준다.
손호준의 등장에 ‘트랄랄라 브라더스’ 식구들은 “정말 잘생기셨다”, “멋있으시다”라고 감탄한다. 이에 안성훈은 “우리 형!”이라며 느닷없이 손호준과의 친분을 과시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안성훈은 손호준과 진해성의 응원 속에 배우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까. 또 비주얼도, 목소리도 찰떡(?)인 배역과 만난 나상도의 배우 도전도 주목된다. 22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유열, 몰라보게 야윈 얼굴 “6년간 성대 역기능+폐섬유증 투병”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선수 은퇴 후 근황 “목발 영원히 안녕”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서동주, 시스루 드레스에 검은색 망사까지…찐으로 섹시한 뇌섹녀
- 설인아, 가슴골 드러낸 원피스 입고도 뽐낸 청순美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