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의 피자가게' 1위 수성, 누적 37만 돌파 [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프레디의 피자가게'가 지난 21일 1만537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가 이날 1만139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가 이날 1만131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프레디의 피자가게’가 지난 21일 1만537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37만4282명이다. ‘프레디의 피자가게’는 80년대에 아이들이 실종되고 폐업한지 오래된 ‘프레디의 피자가게’에서 야간 경비를 서게 된 마이크가 피자가게 마스코트들의 기괴한 실체를 목격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서바이벌 호러테이닝 무비다.
영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가 이날 1만139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4만3030명이다.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단 한 명의 승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잔인한 '헝거게임'에 '스노우'가 12구역 조공인 '루시 그레이'의 멘토로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한 생존 게임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가 이날 1만131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65만1705명이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은 새 팀플레이하게 된 이야기를 담은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감독 미야자키 하야오)가 이날 1만85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90만3093명이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초월 판타지다.
영화 ‘소년들’ ‘30일’ ‘싱글 인 서울’ ‘다크 나이트’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이빨요정 비올레타: 요정나라로 돌아갈래!’ 순으로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프레디의 피자가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