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인터내셔널,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 ‘2023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성료

천주영 기자 2023. 11. 22.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오유인터내셔널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오유인터내셔널이 뷰티 박람회 ‘2023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Cosmoprof Asia Hongkong)’’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오유인터내셔널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와 예쁘다(yeppda)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홍콩에서 열린 ‘2023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에 참가했다.

원데이즈유는 시그니처 제품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 코팩’을 비롯하여 피부 고민에 따라 컬러에 집중한 스킨케어 라인의 대표 상품 ‘헬프미! 토너 패드’ 6종을 선보였다.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예쁘다(yeppda)는 이번 박람회 참여 소식이 알려지면서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로 올해로 26회를 맞이했다. 최신 미용 트렌드를 공유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선도적인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십 기회를 엿볼 수 있는 행사다.

오유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원데이즈유 콜라겐 라인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효과적인 성분 배합과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을 알아봐 주신 것 같다”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함은 물론 K뷰티의 명성을 확고히 했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