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밤’ 은가은 “가상 남편 이상준과 이혼 못 해”[종합]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가수 은가은과 개그맨 이상준이 웃음을 책임졌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90회는 ‘나의 스승님’ 특집으로 꾸며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를 비롯해 지금의 이들을 있게 한 스승님들이 출연해 귀 호강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홍지윤의 스승 유수정, 김태연의 스승 박정아, 최수호의 스승 왕기철 등 ‘판소리 명창’들의 등장에 MC 장민호는 “이게 무슨 일이냐”면서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입담도 못지않았다. 홍지윤의 대학교 시절 담당 교수님이었다는 유수정은 “지윤이는 열심히 하는 편은 아니었다. 뺀질거리는 스타일”이라고 폭로해 홍지윤을 당황하게 했다. 유수정은 “그런데 졸업 후에 다시 소리를 배우려고 찾아왔었다. 그때는 너무 열심히 해서 내가 말릴 정도였다”라면서 홍지윤의 판소리 열정을 칭찬했다.
박정아는 ‘판소리 신동’으로 불렸던 김태연이 6살 때 처음 만난 선생님이었다. 박정아는 “태연이는 6살 때부터 리더십이 강했고, 눈치도 정말 빨랐다. 제가 화가 난 것 같으면 갑자기 청소를 시작했었다”고 귀여운 일화를 들려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정아와 김태연은 이선희의 ‘인연’을 선곡해 함께 무대를 꾸몄다.
그리고 강재수가 박지현의 ‘춤 스승’으로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미스터트롯2’에 참가했을 때 강재수가 박지현에게 춤과 개그를 알려줬다.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 당시에 형과 항상 같이 다녔었다. 저에게는 소중한 형이자 동반자”라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상준도 은가은의 스승으로 등장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은가은은 이상준에 대해 “제가 연애를 시작할 때도, 끝낼 때도 항상 오빠한테 이야기한다. 오빠가 제 연애에 관심이 많다”면서 자신의 ‘연애 스승’임을 전했다. 그러면서 은가은은 “오빠랑 가상 결혼을 했었다. 그런데 프로그램이 도중에 없어지는 바람에 이혼을 못 했다. 아직도 많은 분이 저희 둘이 결혼을 했다고 알고 계신다”고 억울함을 드러내 큰 웃음을 줬다.
한편 이날 ‘데스매치’에서는 ‘화밤’ 최초로 붐 팀이 모든 라운드에서 승리하며 7대0으로 장민호 팀을 상대로 압승을 거뒀다. 붐 팀은 행운권 게임에서도 이겨 행운권까지 가져갔고, 승점 -5점이 나왔지만, 그런데도 승리를 가져갔다. 모든 대결 후 유수정은 “노래를 들어보니 역시 전공자는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 너무 잘해서 보는 내내 감탄했다”고 추켜세우면서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