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혁 보러 갈 사람?"…SKT, 롤드컵 V4 기념 T1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이 e스포츠팀 T1 '2023 리그 오브 레전드(롤·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을 기념해 팬미팅 등을 포함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T1 롤드컵 우승 기쁨을 0 청년과 함께 나눌 수 있어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와 T1을 좋아하는 청년들과 다양하게 소통하며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품 1등은 라이엇 본사 美 샌프란시스코 여행권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SK텔레콤이 e스포츠팀 T1 '2023 리그 오브 레전드(롤·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을 기념해 팬미팅 등을 포함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T1은 지난 1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롤드컵 결승전에서 중국(LPL) 웨이보 게이밍을 3대 0으로 누르고 통산 4번째 소환사의 컵을 들어 올렸다. 2016년 이후 7년 만의 우승이며 롤드컵 최다 우승 기록을 갈아치웠다.
SK텔레콤은 T1 우승 기쁨을 자사 청년(14~34세) 가입자인 0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팬미팅, 특별 경품 이벤트 등 2가지의 '0 청년이 크게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0 고객이라면 e스포츠계 살아있는 전설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비롯해 이번 롤드컵 우승 주역 선수들을 직접 만날 기회가 제공된다.
팬미팅은 서울 마포구 SK텔레콤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에서 진행된다. SK텔레콤 측은 현재 선수 일정 등이 조율 중이라 구체적인 팬미팅 일정은 잡히지 않았다며 자세한 일정과 참여 방법 등을 추후 T월드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K텔레콤 0고객 중 총 5234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1명)에게는 롤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 본사가 있는 미국 서부 10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2등(3명)에게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3등(30명)에게는 애플 에어팟 맥스를 준다. 4등(200명)은 문화상품권 10만원권, 5등(5000명)은 T 로밍 카드 2만9000원권이 제공된다. 특히 T 로밍 카드는 T1 우승 기념 한정판으로 별도 제작해 제공될 예정이다.
특별 경품 이벤트 응모는 22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4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T1은 e스포츠 태동기인 2004년 청년 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출범했으며 2019년 글로벌 미디어그룹 컴캐스트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현재 T1은 SK스퀘어 포트폴리오사로 있으며 SK텔레콤은 후원사로서 지원하고 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T1 롤드컵 우승 기쁨을 0 청년과 함께 나눌 수 있어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와 T1을 좋아하는 청년들과 다양하게 소통하며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젖년이' '씨X' 논란 후 '얼굴 달랑' 사진 올려…"심정 빗댄 것?"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내년 결혼 앞둔 특수교사, 숨진 채 발견…"과중 업무 의혹"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생이별 아들 만날까…"양육권 분쟁 중"
- 한지민, ♥최정훈 열애 공개 후 첫 생일…꽃다발 들고 미소
- 박지원 "北김정은 딸 김주애 후계자 아냐…유학간 아들 있어"
- “북한군, 25일 쿠르스크서 우크라와 교전…1명만 생존, 다수 사망”(종합)
- '4년만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넘을듯"
- 지코 "하이브 내부 리포트? 본 적 없어…메일 열어보지도 않아"
- 66세 주병진, 200평 펜트하우스 공개 "가족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