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합류 장혁, 데뷔 26년 만에 최초로 집 공개
하경헌 기자 2023. 11. 22. 08:38
배우 장혁이 데뷔 26년 만에 최초로 KBS2 ‘살림하는 남자들’(이하 살림남)에서 집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KBS2 ‘살림남 시즌 2’에서는 장혁이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기상과 동시에 이부자리를 정리하며 깔끔한 성격을 드러낸 장혁은 오래전부터 수집한 DVD와 피규어 등으로 가득 찬 장식장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문을 읽으며 하루를 시작하는 장혁은 차 안에서도 영어 인터뷰를 듣고 따라 하고, 영어 선생님과 1대1 수업은 물론 매일 영어 숙제를 할 정도로 영어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특히 장혁은 영어에 빠질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장혁은 “실제 식탐이 없다”고 고백했지만, 좋아하는 어죽을 먹기 위해 홀로 한 시간이 넘는 거리를 달려가고 직접 대기명단 작성 웨이팅까지 하면서 어죽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준다. 그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어죽 먹는 비법도 소개한다.
영어와 음식에 진심인 장혁의 열정 가득한 일상은 22일 오후 9시45분 KBS2 ‘살림남 시즌 2’를 통해 볼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