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메이브, 완성도 높은 첫 EP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세대 프리미엄 걸그룹 MAVE: (메이브)가 완성도 높은 음악과 구성을 선보인다.
올해 1월 발매한 데뷔곡 'PANDORA'(판도라)의 글로벌 호성적으로 음악성을 입증한 MAVE: (메이브)가 첫 번째 EP 앨범에도 완성도 높은 트랙을 담아내며 '프리미엄' 타이틀을 굳건히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5세대 프리미엄 걸그룹 MAVE: (메이브)가 완성도 높은 음악과 구성을 선보인다.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웹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앨범 'What's My Name'(왓츠 마이 네임)의 전곡 음원 일부를 엮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동명의 타이틀곡 'What's My Name'과 'Everyday'(에브리데이), 'Assemble'(어셈블), 'Milkshake'(밀크셰이크), 'So Fly'(소 플라이) 등 완성도 높은 총 5곡의 음원 일부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5곡 각각의 장르적인 색깔은 물론, MAVE: (메이브)의 성장한 보컬과 음악 소화력도 감상할 수 있다.
먼저 'What's My Name'은 다이내믹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귓가에 맴돈다. "There's no one else 내 안의 날 따라가", "온 세상 위로 shouting"이라는 가사에서는 주체적인 메시지도 엿볼 수 있다. '나'를 찾아나선 MAVE: (메이브)의 여정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밖에 몽환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1번 트랙 'Everyday'(에브리데이)와 일렉트로닉 기반의 'Assemble'(어셈블), 리드미컬하고 키치한 'Milkshake'(밀크셰이크), 감성 보컬로 장식한 마지막 곡 'So Fly'(소 플라이)까지 5곡 5색의 매력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올해 1월 발매한 데뷔곡 'PANDORA'(판도라)의 글로벌 호성적으로 음악성을 입증한 MAVE: (메이브)가 첫 번째 EP 앨범에도 완성도 높은 트랙을 담아내며 '프리미엄' 타이틀을 굳건히 했다. MAVE: (메이브)의 도전과 특장점이 모두 담긴 'What's My Name'이 또 한번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MAVE: (메이브)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앨범 'What's My Name'을 발매한다. /cykim@osen.co.kr
[사진]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