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25일 첫 팬콘…전 세계 미라클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OH MY GIRL) 첫 팬콘서트가 단체부터 솔로까지 스페셜한 무대들로 채워진다.
오마이걸은 오는 25일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KBS 아레나에서 팬콘서트 '오 마이 랜드(OH MY LAND)'를 개최한다.
오마이걸 첫 팬콘서트 '오 마이 랜드'는 오는 25일 서울 KBS 아레나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개최되며,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예매는 플링크(FLNK)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은 오는 25일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KBS 아레나에서 팬콘서트 ‘오 마이 랜드(OH MY LAND)’를 개최한다.
이번 팬콘서트는 오마이걸만의 특별한 놀이공원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데뷔 이후 첫 팬콘서트이자 지난 2018년 단독 콘서트 이후 오랜만에 팬들과 대면으로 만나는 자리로, 히트곡부터 팬들을 위한 특별한 곡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토크와 게임 등 알찬 구성의 코너들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섯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특별한 솔로 무대도 선보인다. 각 회차별 다르게 진행되는 멤버 3인의 솔로 무대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될 예정.
오마이걸은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자필 메시지가 담긴 미공개 사진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을 배가시켰다. 특히 이번 팬콘서트는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플링크(FLNK)를 통해 전 회차 공연 실황이 동시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오마이걸 첫 팬콘서트 ‘오 마이 랜드’는 오는 25일 서울 KBS 아레나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개최되며,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예매는 플링크(FLNK)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베이비몬스터 데뷔곡, 악뮤 이찬혁·트레저 최현석 지원사격
- ‘그것이 알고싶다’ 피프티 피프티 편 VOD 다시보기 서비스 중단
- ‘강철부대3’ UDT, 707에 패해 최종 탈락
- 세븐틴, 美 ‘빌보드 200’ 3주 연속 차트인
- 지드래곤 “명예훼손·모욕·성희롱·허위사실 유포 법적대응…합의·선처 없다”
-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오늘(22일) 공개...상금 59억 주인은?
- [인터뷰] 김성수 감독 “‘서울의 봄’ 운명적이었다”
- [종합] ‘스걸파2’ 원밀리언→잼 리퍼블릭, 실력파 10대 댄서들 등장에 ‘깜짝’
- ‘스걸파2’ 노립, 역대급 퍼포먼스로 ‘올인’→잼 리퍼블릭 선택
- ‘스걸파2’ 피드백 크루, 댄서들의 관심 속 아쉬운 ‘첫 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