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수록곡 '악몽' 스포일러…"독보적인 보컬 매력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태연이 새 앨범 수록곡으로 독보적인 보컬 매력을 선사한다.
태연은 22일 각종 SNS 채널에 미니 5집 '투 엑스'(To. X) 수록곡 '악몽'(Nightmare) 하이라이트 클립과 새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악몽'은 태연의 독보적인 보컬 매력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한편 태연은 오는 27일 5번째 미니앨범 '투 엑스'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새 앨범 수록곡으로 독보적인 보컬 매력을 선사한다.
태연은 22일 각종 SNS 채널에 미니 5집 '투 엑스'(To. X) 수록곡 '악몽'(Nightmare) 하이라이트 클립과 새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태연은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봤다. 특유의 청순한 매력과 시크함으로 수록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악몽'은 태연의 독보적인 보컬 매력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심플한 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차가운 느낌의 보컬 위주로 전개된다.
가사에는 유약한 모습을 보이던 상대방에게 날카로운 일침을 날리며 미련 없이 떠나는 모습을 그려냈다. 태연 특유의 말하는 듯한 보컬 표현이 어우러졌다.
한편 태연은 오는 27일 5번째 미니앨범 '투 엑스'를 발표한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6곡을 담았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