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부인들이 많아서…". 김동완, 11세 연하 의사 '주쌤'과 경주 데이트. "1박2일 하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의 11세 연하 의사 '주쌤'과의 경주 데이트에 한고은이 "그럼 1박2일 하나요~"라며 바람을 잡았다.
16년 만에 11세 연하 미모의 피부과 의사 유주연 씨와 소개팅을 한 김동완의 근황과 후일담을 궁금해 해던 이승철과 문세윤은 '주쌤과의 만남'이라는 말에 "빠르네?"라고 감탄하고, 한고은은 "그럼 1박2일 하나요~"라며 잔뜩 기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김동완의 11세 연하 의사 '주쌤'과의 경주 데이트에 한고은이 "그럼 1박2일 하나요~"라며 바람을 잡았다.
2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1회에서는 뮤지컬 스케줄로 인해 한 달째 경주에서 생활하고 있는 김동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경치 좋은 '황리단길' 한옥 식당에 등장한 김동완은 "드디어 '주쌤'이 경주에 오신다"라고 밝혀, 이승철-한고은-장영란-문세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16년 만에 11세 연하 미모의 피부과 의사 유주연 씨와 소개팅을 한 김동완의 근황과 후일담을 궁금해 해던 이승철과 문세윤은 '주쌤과의 만남'이라는 말에 "빠르네?"라고 감탄하고, 한고은은 "그럼 1박2일 하나요~"라며 잔뜩 기대한다.
창 너머로 왕릉까지 보이는 식당의 절경에 모두가 몰입한 가운데, 김동완은 갑자기 "이 식당 사장님의 아내분이 예전에 '동완 부인'이라는 닉네임을 쓰셨다고 한다"면서 "내가 전국에 부인들(여성팬들)이 많아서 결혼을 못 하는 거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긴다.
이에 장영란과 문세윤은 "(김동완이) 경주랑 잘 맞는 것 같다"라고 호응하며, '주쌤과의 데이트'를 응원한다.
이 가운데 김동완은 "혹시 프러포즈에 대한 로망이 있냐?"라는 질문도 받는데 이에 대해 "그런 상상은 해본 적이 없다"면서도 "예전에 너무 좋아했던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를 위해서 노래를 만든 적이 있다. 아마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노래를 쓰게 되지 않을까?"라고 털어놓아 '멘토 군단'을 또다시 설레게 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손톱 보니 그야말로 가관”..유방암 투병 후 쉽지 않은 이사
- '엄마가 2명' 이승연·부모 빚에 '노출영화' 출연 이재은·'父의 폭력' 유재환…스타★들의 '불행' 가족사
- 유열, 너무 야윈 근황 “폐섬유증으로 살 빠져, 노래하기 쉽지 않아” [SC이슈]
- “재혼에 대한 마음의 문 닫혔다”. '전 부인 간통죄' 강남길, '이혼 23년' 지났어도 홀로 지내
- 박규리, 뇌출혈 고백 “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60kg까지 쪘다”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