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②]'강남순' 김정은 "마약 뉴스 접하고 뭐지?…주변서도 생방송으로 찍냐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정은이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마약 관련 문제를 언급했다.
김정은은 최근 서울 용산 한남동 한 카페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마약 뉴스 접하고 '뭐지?' 싶었다"라며 "주변에서도 '힘쎈여자 강남순'을 생방송으로 촬영 중인 것으로 알더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김정은이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마약 관련 문제를 언급했다.
김정은은 최근 서울 용산 한남동 한 카페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마약 뉴스 접하고 '뭐지?' 싶었다"라며 "주변에서도 '힘쎈여자 강남순'을 생방송으로 촬영 중인 것으로 알더라"고 했다.
현재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글로벌 쓰리(3) 제너레이션 프로젝트를 그리는 작품이다. 김정은은 강남순(이유미)의 엄마이자, 자존감 드높은 한강 이남 최고의 현금 졸부인 황금주 역할로 열연하고 있다.
최근 방송분에서 'CTA 4885' 마약 게이트를 터뜨리며, '마약 빌런'과의 한층 더 치열한 전쟁을 보여준 바다. 그런 가운데, 사회적으로 마약 관련 이슈가 화제를 모으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정은은 "'힘쎈여자 강남순'은 2022년 9월에 촬영을 시작하고, 그 전에 기획이 됐었다. 처음에 접했을 때, 딸을 찾는 과정과 같이 공조해서 마약을 끊어내는 내용이더라. 저희 드라마 안에 나오는 가상의 이야기지만, '대체 이게 뭐야' 하고 유튜브도 찾아보고 그랬는데 되게 놀랐다. 미국에서는 되게 사회적 문제라서 또 한 번 놀랐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접하기가 쉽다는 것도 굉장히 충격적이었다. 사실 드라마 찍을 때는 마약이 뜬구름 같은 이야기였다. 거기서 '세상을 구하자'는 그런 얘기 많이 한다. 그때만 해도 제 피부에 와닿지 않는 기분이 들었는데, 뉴스를 접하면서 '요새 심각한 일이구나, 쉬운 얘기만은 아니구나'라며 걱정도 많이 ㄷ르었다. 저도 뉴스 보고 '이게 뭐지?'하고 놀랐다"고 고백했다.
이어 "어떤 분은 '바쁘지? 지금 생방송으로 찍는 거 아니느냐? 현시대를 반영한 것 아냐?'이라는 얘기를 하시더라. 시기가 잘 맞아떨어졌다. 그렇다고 '아 좋다' 그런 것은 아니다. 보통 심각한 일이 아니다. 연기할 때 깨달은 심각성보다 지금 더 쉬운 얘기가 아니고, 조심하고, 내 자신과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와 사람들이 잘 돌볼 수 있게 아껴야겠다"고 덧붙였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오는 26일 마지막화를 방송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손톱 보니 그야말로 가관”..유방암 투병 후 쉽지 않은 이사
- '엄마가 2명' 이승연·부모 빚에 '노출영화' 출연 이재은·'父의 폭력' 유재환…스타★들의 '불행' 가족사
- 유열, 너무 야윈 근황 “폐섬유증으로 살 빠져, 노래하기 쉽지 않아” [SC이슈]
- “재혼에 대한 마음의 문 닫혔다”. '전 부인 간통죄' 강남길, '이혼 23년' 지났어도 홀로 지내
- 박규리, 뇌출혈 고백 “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60kg까지 쪘다”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