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임자 없어” 유정수 대표 실망 ‘동네멋집’ 7호 점장 선발 서바이벌 어쩌나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네멋집 7호 점장을 뽑기 위한 서바이벌이 난항을 겪었다.
11월 21일 방송된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에서는 강원도 원주 박경리 문학공원 내에 북카페 점장을 뽑는 서바이벌이 펼쳐졌다.
동네멋집 7호는 박경리 문학공원 내 북카페였다.
2층 규모 북카페는 카페 시설이 없는 도서관과 같은 상태로 유정수 대표가 재탄생을 시키면 책임지고 운영을 맡을 점장부터 뽑아야 하는 문제가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네멋집 7호 점장을 뽑기 위한 서바이벌이 난항을 겪었다.
11월 21일 방송된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에서는 강원도 원주 박경리 문학공원 내에 북카페 점장을 뽑는 서바이벌이 펼쳐졌다.
동네멋집 7호는 박경리 문학공원 내 북카페였다. 2층 규모 북카페는 카페 시설이 없는 도서관과 같은 상태로 유정수 대표가 재탄생을 시키면 책임지고 운영을 맡을 점장부터 뽑아야 하는 문제가 있었다. 수많은 지원자들 중에서 4명의 후보가 점장 자리를 두고 서바이벌 대결했다.
1차 커피 테스트, 2차 시그니처 메뉴 테스트는 안치훈 바리스타가 함께 심사했다. 1차 커피 테스트는 같은 원두로 최상의 맛과 향을 내는 블라인드 테스트.
점장 후보 1호는 폐업예정 카페사장으로 이웃에 저가 커피 매장이 들어오며 폐업 위기에 처해 있었다. 후보 2호는 9개 카페에서 일한 후 카페 창업을 하기 위해 자동차 부품 생산직으로 일하고 있는 상태. 후보 3호는 무역업 사업 실패 후 카페 창업 5년차 중년 신사, 후보 4호는 배달 전문 카페 2년차 사장으로 역시 폐업 위기에 처해 있었다.
4명의 후보들이 긴장한 상태로 실수를 연발하며 커피의 맛과 향은 다소 아쉽다는 평이 지배적. 유정수 대표는 “적임자가 없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해 우려를 더했다. 방송말미 예고편에서 미리 공개된 2차 테스트 역시 파국이 거듭되는 모습으로 누가 점장이 될 것인지 궁금하게 했다. (사진=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유열, 몰라보게 야윈 얼굴 “6년간 성대 역기능+폐섬유증 투병”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한효주, 다리 길이 실화? 북마케도니아에서 뽐낸 극세사 각선미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줄리엔강♥’ 제이제이, 父와 절연 고백 “기억 한 톨 없어, 결혼식 초대도 NO”(TMI JeeEun)
- ‘나솔’ 16기 영숙, 상철 음담패설 폭로 “늙은 저질 미국놈아”
- ‘이동국 딸’ 이재아, 테니스선수 은퇴 후 근황 “목발 영원히 안녕”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
- 고우림, ♥김연아 두고 입대…짧게 깎은 머리 공개 “살 빼긴 글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