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최유리, 신보 ‘생각을 멈추다 보면’ 음원·오피셜 포토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11. 22. 05: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파르엔터테인먼트



가수 최유리의 새 미니앨범 ‘생각을 멈추다 보면’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SNS를 통해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단 하나’의 MV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였다.

티저에서는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에 맞춰 가을의 풍경을 담은 장면들이 빠르게 전환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잔잔해진 선율에 ‘하나만 어울리면 그건 나를 사랑하게 하는 거니까’라는 가사를 애틋한 보이스로 불러내며 가슴 벅찬 울림을 선사한다.

신보 ‘생각을 멈추다 보면’에서는 최유리만이 이야기할 수 있는 삶 속에서 찾아가는 ‘멈춘 생각의 여유’를 6곡에 풀어낸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단 하나’와 ‘사랑에게’를 비롯해 수록곡 4곡을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는 이번 앨범은,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과 깊어진 최유리의 독보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대중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한전아트센터에서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생각을 멈추다 보면’을 개최하는 최유리는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명곡부터 다채로운 셋리스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유리의 이번 앨범과 단독 콘서트는 CJ문화재단 ‘튠업’의 지원과 함께 제작된다.

한편, 21일 최유리의 새 미니앨범 ‘생각을 멈추다 보면’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