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이스라엘-하마스 인질 협상 타결 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라엘 내각 전체가 인질 협상 가능성을 논의하기 위해 현재 회의를 하고 있다고 소식통이 전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CNN은 현지 시각 21일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인질 협상 타결이 임박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전쟁 내각과 안보 내각의 회의가 끝난 후, 회의에 정통한 한 소식통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스라엘 내각 전체가 인질 협상 가능성을 논의하기 위해 회의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내각 전체가 인질 협상 가능성을 논의하기 위해 현재 회의를 하고 있다고 소식통이 전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CNN은 현지 시각 21일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인질 협상 타결이 임박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전쟁 내각과 안보 내각의 회의가 끝난 후, 회의에 정통한 한 소식통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스라엘 내각 전체가 인질 협상 가능성을 논의하기 위해 회의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현지 시각 21일 가자 지구에 억류 중인 인질들의 석방 가능성에 대해 진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협상 중인 안은 하마스가 50명의 여성과 어린이 인질들을 석방하는 조건으로 4일에서 5일간의 교전을 중단하는 것입니다. 복수의 소식통에 따르면, 석방되는 모든 민간인 인질 한 명당 이스라엘에 구금돼 있는 세 명의 팔레스타인 수감자들을 풀어주는 안도 포함돼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정지주 기자 (jjcheong@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2030 엑스포 3파전…후보 도시별 강·약점은?
- [단독] ‘다이어트약 성지’ 의사, 피의자 조사…“1명에 마약류 6천 개 처방”
- 내년 의대 정원 최대 2800여 명 증원 요청…“현 정원 맞먹는 수준”
- “상륙 작전 능력 높인다”…해군·해병대 합동상륙훈련
- “윤 끌어내려야”·“암컷이 설쳐”…막말·여성 비하 논란
- 60억 상금 두고 생존게임…현실판 ‘오징어 게임’ 내일 공개
- 갈수록 느는 ‘중고 분쟁’…‘자체 조정’으로 해결될까?
- AI가 분석한 북한 경제 상황…‘도농간 격차’ 더 커져
- 북 해킹 ‘계정탈취’ 30배↑…일반인 ‘가상자산’ 노린다
- 지붕 추락 사고 주의보…3년간 125명 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