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생일 맞아 '몬베베'가 전하는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22일 서울 마포구 홍대역 M스크린에서 광고 중인 기현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기현의 팬들은 지난 9월 27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기현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현아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기현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22일 서울 마포구 홍대역 M스크린에서 광고 중인 기현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기현의 팬들은 지난 9월 27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서울 마포구 홍대역 M스크린에서 진행된다.
기현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기현아 생일 축하해", "영원히 사랑해"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와 대전까지 이어지는 총선 출마론' 광폭행보 한동훈 [TF사진관]
- "암컷 설쳐" 최강욱 발언에 고개 숙인 민주당, 김용민-민형배는?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휴대폰 압수해 포렌식(종합)
- "두고 봐야죠" 지드래곤 모발 정밀감정도 '음성'…부담커진 경찰(종합)
- '소림축구' 만나는 클린스만호…45년 한중전 역대 전적은? (영상)
- "전권 부여"→"급발진 자제"…흔들리는 김기현 리더십?
- [현장FACT] "쓰레기로 초토화"…강남의 밤거리는 심각했다 (영상)
- 민주당, '청년 비하' 현수막 논란 사과…당내 반응 싸늘
- [TMA 인터뷰] '5관왕' 임영웅, 영웅시대와 기분 좋은 기록 행진
- 손 맞잡은 인요한-이상민 '총선 앞두고 빅텐트 시동'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