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넬로, 타이틀곡 ‘묻다.(bury.)’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11. 21. 22:42
아티스트 펀치넬로 (punchnello)가 4년 만에 새 EP를 선보인다.
펀치넬로는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묻다.(bury.)’를 발매했다.
‘묻다.(bury.)’는 펀치넬로가 4년여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EP로, 동명의 타이틀곡 ‘묻다.(bury.) (Feat. SOLE)’를 비롯해 ‘먹구름 (cloud)’, ‘자기방어 (self-defence)’, ‘skit (스킷)’, ‘바람 (wind)’, ‘끝으로 (outro)’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묻다.(bury.)’는 펀치넬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행복했던 지난날의 연애에 ‘묻어둘게’라고 이별을 고하는 직관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무드가 특징이다. 알앤비 아티스트 쏠(SOLE)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펀치넬로와 트렌디한 시너지를 완성했다.
지난 20일 소속사 AOMG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묻다.(bur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는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남자의 시점으로 아련하게 담아내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탄탄한 실력과 매력적인 랩 플로우을 갖춘 펀치넬로가 완성도 높게 구성한 이번 EP로 음악적 성장을 재차 입증할 전망이다.
펀치넬로 새 EP ‘묻다.(bury.)’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묻다.(bury.)’ 뮤직비디오 본편은 21일 오후 6시 공개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초점] “하늘에선 부디”...故 김수미 향한 추모는 ing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
- 로제 ‘아파트’ 일본곡 표절시비···‘너무 비슷한데?’ 찬반논쟁
- ‘이태원참사 잊었나’ 변우석·카리나 내리지도 못하고 귀가···차량사고까지 난 프라다 행사
- [전문] 브루노 마스 “아파트 음방 1위, 아침내내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