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은석, ‘트롤: 밴드 투게더’ 한국어 더빙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웬디와 라이즈 은석이 드림웍스 뮤직 어드벤처 '트롤: 밴드 투게더'에 캐스팅됐다.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가 역대급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의 'K-트롤 프로필'을 공개했다.
'트롤: 월드 투어'(2021)로 영어 더빙, 한국어 더빙 연기를 모두 소화한 레드벨벳의 웬디가 '트롤: 밴드 투게더'의 파피 역으로 다시 한번 시리즈에 합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가 역대급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의 ‘K-트롤 프로필’을 공개했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간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다.
지난 17일 실루엣을 공개하며 엄청난 관심을 모은 ‘K-트롤 아티스트’가 베일을 벗는다.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레드벨벳 웬디와 라이즈 은석.
지난 9월 싱글 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로 데뷔 후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를 휩쓸며 괴물 신인으로 등극한 라이즈의 은석은 브로존의 황금 막내 브랜치 역을 맡아 100% 이상의 싱크로율을 보여줄 전망이다.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팬들 사이에서도 음색 깡패로 손꼽히는 은석은 노래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K-트롤 프로필’ 역시 K-트롤들의 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파피의 키 컬러인 핑크, 브랜치의 키 컬러인 블루 의상을 입은 웬디와 은석은 트롤 미니어처를 들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12월 20일 개봉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금쪽 상담소’ 이대호, 야구 선수 꿈꾸는 8살 子에 고민... “저는 못된 아빠”
- ‘금쪽 상담소’ 이대호 “은퇴 후 3일간 울어... 별명=국민 찌질이”
- 이청아, 고혹적이고 우아해
- ‘금쪽 상담소’ 이대호 “15kg 감량... 점심 한끼→아침·저녁 운동”
- 한진희 ‘마에스트라’ 합류...이영애 오케스트라 단원 된다
- ‘마이 데몬’ 김유정·송강 밝힌 #반전 매력 #엔딩 맛집 #OST
- “강렬한 이야기”...김정현표 청불 스릴러 ‘비밀’[MK현장]
- 배해선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
- 정승원, ‘서울 석세스 대상’ 팝페라 대상 영예
- 이병헌→한지민·한효주, ‘유니세프 팀’ 캠페인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