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진, 단독 콘서트 ‘범클’ 티켓 오픈 D-1···매 공연 매진
손봉석 기자 2023. 11. 21. 21:08
싱어송라이터 범진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범진은 오는 12월 24일 오후 6시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연말 크리스마스 콘서트 ‘범진의 범클(Bumkle : 범진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이하 ‘범클’)을 개최하는 가운데, 티켓이 오는 22일 오후 6시 예매처 멜론 티켓을 통해 드디어 오픈된다.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 ‘범클’은 최근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범진의 ‘인사’를 비롯한 다양한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범진은 특유의 감성적인 음악과 따뜻한 무대들로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범진은 지금까지 개최했던 단독공연 모두 티켓 오픈 1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던 만큼, 22일 오픈되는 ‘범클’ 역시 치열한 티케팅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범진은 최근 ‘인사’로 멜론 인디음악 차트와 지니뮤직 연령별 차트(10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면서 인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기에, 범진은 ‘범클’을 통해 빛났던 2023년을 팬들과 함께 마무리할 예정이다.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대세 싱어송라이터’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범진은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과 활동으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초점] “하늘에선 부디”...故 김수미 향한 추모는 ing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
- 로제 ‘아파트’ 일본곡 표절시비···‘너무 비슷한데?’ 찬반논쟁
- ‘이태원참사 잊었나’ 변우석·카리나 내리지도 못하고 귀가···차량사고까지 난 프라다 행사
- [전문] 브루노 마스 “아파트 음방 1위, 아침내내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