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의 전설' 이대호, 깡패설에 입 열었다..실제 사진 보니? ('금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대호가 출연했다.
2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가 전파를 탔다.
부산 야구의 자존심이자 4번타자의 전설로 불리는 이대호는 자신에 대해 "이젠 방송인"이라 소개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국민 멘토'로 불리는 정신건강의학과 오은영 박사가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듣고 상담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8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대호가 출연했다.
2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가 전파를 탔다.
부산 야구의 자존심이자 4번타자의 전설로 불리는 이대호는 자신에 대해 “이젠 방송인”이라 소개해 웃음을 안겼다.아니나 다를까 은퇴 동시에 방송활동 시작했다는 그는 먹방 프로그램 MC도 됐다는 소문에 대해 “차차 방송에서 보여드릴 것”이라며 벌써부터 예능 꿈나무 모습을 보였다.
정형돈은 “이대호 깡패설이 있다”며 조폭두목인 것 같은 비주얼에 깜짝, 야구방망이를 들고 출근한 모습이었다.정형돈은 “무슨 검거사진 아니죠?”라며 웃음, 이대호는 “출근사진이다”며 해명했다.
이어 빅보이였던 그가 날씬해진 모습에 모두 놀랐다. 무려 15kg 감량했다는 것. 비결을 묻자 이대호는 “일단 안 먹었다점신 한 끼먹고 아침저녁 운동하니 살이 빠졌다”며 비결을 공개, 방송을 위한 다이어트인지 묻자 “시즌 전 체중 조절했는데 은퇴 후 일상이 편해지니 살이 쪘고 다이어트를 했다”며 이유를 전했다.
한편,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국민 멘토'로 불리는 정신건강의학과 오은영 박사가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듣고 상담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8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