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네 오남매, '디토' MV 패러디…'뉴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성호네 오남매가 신드롬 걸그룹 뉴진스(NewJeans)의 '디토'(Ditto) 뮤직비디오를 재해석한다.
오남매는 '디토' 뮤직비디오 속 교복으로 맞춰 입고 '청라 언덕'에서 비를 맞으며 걸어가는 뒷모습 장면을 재연하는 등, 친한 척을 하며 걸어가라는 정성호의 연출 요구 사항에 맞춰 연기력을 뽐낸다.
그러나 정성호의 바람과 달리 오남매는 '디토' 속 감성적인 뉴진스의 모습과는 대조되는 과격한 리액션을 펼쳐 웃음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개그맨 정성호네 오남매가 신드롬 걸그룹 뉴진스(NewJeans)의 '디토'(Ditto) 뮤직비디오를 재해석한다.
21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정성호는 오남매 수아·수애·수현·재범·하늘과 함께 대구 여행을 떠난다. 배우 소유진과 가수 최강창민이 내레이터로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첫째 딸 수아가 '디토'의 한 소절 "스테이 인 더 미들"을 부르자 정성호는 "사이드 미러 보며"라고 개사해 웃음을 안긴다. 이어 그는 대학 시절 뮤직비디오 감독을 했던 경험을 살려 오남매에게 뮤직비디오 촬영을 제안한다. 뉴진스 '디토'를 재해석한 '뉴정스'의 '사이드미러'를 담아내고자 하는 것.
오남매는 '디토' 뮤직비디오 속 교복으로 맞춰 입고 '청라 언덕'에서 비를 맞으며 걸어가는 뒷모습 장면을 재연하는 등, 친한 척을 하며 걸어가라는 정성호의 연출 요구 사항에 맞춰 연기력을 뽐낸다. 그러나 정성호의 바람과 달리 오남매는 '디토' 속 감성적인 뉴진스의 모습과는 대조되는 과격한 리액션을 펼쳐 웃음을 더한다.
이어 오남매는 뉴진스 멤버 다니엘이 자전거를 타고 내리막길을 내려오는 장면을 킥보드로 대체하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특히 초4 수현은 킥보드에 탄 채 날아갈 듯 허리를 쭉 펴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긴다. 오남매는 옥상에 일렬로 서서 자체 배경음악을 깔고 '디토'의 시그니처 장면까지 재현해낸다. '뉴정스'의 '사이드미러'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군, 25일 쿠르스크서 우크라와 교전…1명만 생존, 다수 사망”(종합)
- 안영미, '젖년이' '씨X' 논란 후 '얼굴 달랑' 사진 올려…"심정 빗댄 것?"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생이별 아들 만날까…"양육권 분쟁 중"
- 유준상 "뮤지컬 도중 칼 맞아…11바늘 꿰매"
- 부산 지하철 100kg 멧돼지 출몰…당시 상황 보니(영상)
- '4년만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넘을듯"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김정민 "남친 수감 후 임신 알아…알콜 중독에 우울증"
- 66세 주병진, 200평 펜트하우스 공개 "가족 필요해"
- 배우 조윤희 "딸이 원하면 이동건에게 100% 보내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