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결혼' 안내상, 사위 문지후-오세영 불륜 포착 실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 번째 결혼' 안내상이 사위 문지후와 오세영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
21일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극본 서현주/연출 이재진 강태흠)에서는 강세란(오세영 분)과 백상철(문지후 분)의 밀회를 목격하는 신덕수(안내상 분)의 모습이 담겼다.
신덕수는 사위 백상철과 딸 정다정(오승아 분)의 친구 강세란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두 사람의 뒤를 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세 번째 결혼' 안내상이 사위 문지후와 오세영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
21일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극본 서현주/연출 이재진 강태흠)에서는 강세란(오세영 분)과 백상철(문지후 분)의 밀회를 목격하는 신덕수(안내상 분)의 모습이 담겼다.
신덕수는 사위 백상철과 딸 정다정(오승아 분)의 친구 강세란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두 사람의 뒤를 쫓았다. 그 시각, 백상철은 강세란에게 마음을 숨김없이 고백하며 끌어안고, 입을 맞췄다.
백상철과 강세란이 입을 맞추는 순간, 신덕수는 때마침 걸려 온 고객 전화를 받게 됐고, 신덕수의 목소리를 듣게 된 백상철과 강세란은 서둘러 몸을 숨겨 위기를 벗어났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은 조작의 삶을 사는 여자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 게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5초만 만져보자는데, 싫다잖아 XX"…KTX 여승무원에 폭언 쏟은 노인
- 안영미, 라디오 생방송 중 아이돌 앞에서 "씨X"…욕설 방송 사고
- '오남매 아빠' 정성호 "다산 집안, 父 형제 16남매…친척 100명"
- 서유리, 前 남편 최병길과 이혼 이유…"쇼크 왔는데 무응답"
- '어깨 드러낸' 한지민, 최정훈 열애 공개 후 첫 생일 앞두고 뽐낸 미모
- "예약한 기억 없다"…고깃집 40인분 '노쇼' 군청, 녹취록에도 '발뺌'
- "3주 일한 샐러드 가게 40대 알바생…'1분 거리' 같은 업종 차렸다" 분통
- 얼굴 가리고 무인점포 턴 여자들…"1년째 못 잡아, 폐업 준비"[CCTV 영상]
- 딕펑스 김태현♥'최현석 딸' 최연수, 결혼 전제 열애 중…띠동갑 커플
- '10분 상담에 9만원' 오은영 "돈 때문에 일하는 건 아니지만 돈은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