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MOU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람그룹의 상조계열사 보람상조라이프가 코로나19 이후 위축됐던 크루즈 여행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두 팔을 걷어 붙였다.
보람상조라이프는 지난 15일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이하, 직총)와 업무협약을 맺고 '직능연합탐크루즈' 제휴 상품을 출시해 본격적인 크루즈 여행 사업에 돌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람그룹의 상조계열사 보람상조라이프가 코로나19 이후 위축됐던 크루즈 여행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두 팔을 걷어 붙였다.
보람상조라이프는 지난 15일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이하, 직총)와 업무협약을 맺고 '직능연합탐크루즈' 제휴 상품을 출시해 본격적인 크루즈 여행 사업에 돌입한다고 21일 밝혔다. 탐크루즈는 보람상조의 크루즈 여행 브랜드다.
올 들어 크루즈 여행이 다시 고개를 들기 시작했다. 인천시는 내년 인천항에 입항하는 크루즈 선이 올해 대비 3배 이상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직총은 자동차기술인협회, 한국고속도로휴게소하이숍협동조합, 한의사협회, 소상공인연합회 등 전문분야에서 활동하는 직능단체들이 모인 연합체다.
직능인 경제활동 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에 의거해 행정안전부의 허가를 받았으며, 전국 단위 회원만 1000만 명에 달할 정도로 규모가 크다. 직총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람상조의 크루즈 상품 판매는 물론 회원들에게 크루즈 서비스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보람상조는 이번 협약을 통해 크루즈 상품 판매채널의 다변화를 가져갈 수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제휴처 회원은 물론 크루즈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크루즈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본격적으로 크루즈 여행 사업을 재개하는 만큼 이전보다 더 나은 서비스 품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보람상조라이프 관계자는 “'직능연합탐크루즈' 상품의 판매 채널 강화를 통한 크루즈의 활성화로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보람상조는 고객 삶 전반을 아우르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이원본 요구 법령 199개 뜯어고친다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2026년 디지털 인재 51만명 부족…수요·공급 불균형 해소해야
- 중기 R&D 계속과제 예산 복구 '험난'
- [디지털문서 플랫폼 콘퍼런스 2023]박접섭 KISA 단장 “전자문서 활성화는 디지털 대전환 첫 걸음
- [디지털문서 플랫폼 콘퍼런스 2023]디지털문서 확산과 업무 혁신 해법 제시
- 클라우드 보안 라인업 강화한 에스원 “온프레미스·클라우드 아우르겠다”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4〉SW 중심 대학 100개로 확대···예산 지원도 는다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4〉전영표 이노베이션아카데미 학장, “지역 특화 SW 인재 양성
- [디지털문서 플랫폼 콘퍼런스 2023]김나연 포시에스 본부장, “디지털 전환은 페이퍼리스부터 시
- [디지털문서 플랫폼 콘퍼런스 2023]이동석 티맥스가이아 대표, “다큐멘트 앱으로 문서저장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