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문재완·두 딸과 추억 만들기 “나의 껌딱지들”
김나연 기자 2023. 11. 21. 17:53
가수 이지혜가 제주살이 일상을 공개했다.
21일 이지혜는 “나의 껌딱지들 뒷모습에도 만성피로가 쌓여있네 귀요미들 내 피로유발자임과 동시에 에너자이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혜는 두 딸과 함께 손을 꼭 잡고 제주도의 거리를 산책 중이다. 다정한 모습으로 나란히 걷는 엄마와 딸들의 뒷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이지혜는 “가파도 진심 꼭 와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남편 문재완, 두 딸과 함께하는 일상도 공유했다.
이를 본 국내외 누리꾼들은 “소중한 시간이에요” “애들은 양말에 운동화지만 엄마는 맨발에 슬리퍼 공감돼요” “아이들이 예쁠 때, 부부도 젊을 때 참 소중한 시간이죠”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혜는 2017년 9월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지난 10일 제주살이 시작을 알린 이후 꾸준히 제주 일상을 공개 중이며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초점] “하늘에선 부디”...故 김수미 향한 추모는 ing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
- 로제 ‘아파트’ 일본곡 표절시비···‘너무 비슷한데?’ 찬반논쟁
- ‘이태원참사 잊었나’ 변우석·카리나 내리지도 못하고 귀가···차량사고까지 난 프라다 행사
- [전문] 브루노 마스 “아파트 음방 1위, 아침내내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