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취약계층 대상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보성군은 20일 벌교읍 여성자원봉사회가 지역의 취약계층 100가구를 대상으로 직접 담근 김치를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벌교읍 여성자원봉사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지난 18일부터 3일간 김장 김치 300포기를 담가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벌교읍 여성자원봉사회, 직접 발로 뛰는 봉사 펼쳐
[더팩트 l 보성=오중일 기자] 전남 보성군은 20일 벌교읍 여성자원봉사회가 지역의 취약계층 100가구를 대상으로 직접 담근 김치를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벌교읍 여성자원봉사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지난 18일부터 3일간 김장 김치 300포기를 담가 전달했다.
보성군 벌교읍 여성자원봉사회 김미숙 회장은 "3일 동안 주말에도 쉬지 않고 김장 김치를 준비하신 회원분들이 정말 고생이 많으셨지만 그만큼 더 뿌듯하고 값진 보람이 있으실 것"이라며 "올해도 어김없이 소중한 이웃과의 나눔에 동참하신 여성자원봉사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선남규 보성군 벌교읍장은 "매년 소외된 이웃을 위한 겨울철 김장 나눔을 실천했지만 올해는 유독 따뜻한 마음이 더 느껴지는 것 같다"며 "이번 봉사로 사랑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forthetrue@naver.com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와 대전까지 이어지는 총선 출마론' 광폭행보 한동훈 [TF사진관]
- "암컷 설쳐" 최강욱 발언에 고개 숙인 민주당, 김용민-민형배는?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휴대폰 압수해 포렌식(종합)
- "두고 봐야죠" 지드래곤 모발 정밀감정도 '음성'…부담커진 경찰(종합)
- '소림축구' 만나는 클린스만호…45년 한중전 역대 전적은? (영상)
- "전권 부여"→"급발진 자제"…흔들리는 김기현 리더십?
- [현장FACT] "쓰레기로 초토화"…강남의 밤거리는 심각했다 (영상)
- 민주당, '청년 비하' 현수막 논란 사과…당내 반응 싸늘
- [TMA 인터뷰] '5관왕' 임영웅, 영웅시대와 기분 좋은 기록 행진
- 손 맞잡은 인요한-이상민 '총선 앞두고 빅텐트 시동'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