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섬박람회 성공 기원, ‘허영만 토크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 범시민준비위원회가 오는 24일 GS칼텍스 예울마루 소극장에서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허영만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여수시 홍보대사인 허영만 작가와 함께 섬전문가 등 시민들이 '섬, 바다와 미래를 잇다'라는 여수섬박람회의 주제로 자유롭게 대화하는 이야기 마당으로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 범시민준비위원회가 오는 24일 GS칼텍스 예울마루 소극장에서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개최 기원, ‘허영만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여수시 홍보대사인 허영만 작가와 함께 섬전문가 등 시민들이 ‘섬, 바다와 미래를 잇다’라는 여수섬박람회의 주제로 자유롭게 대화하는 이야기 마당으로 펼쳐진다.
행사는 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를 시작으로 여수시민과 함께하는 섬 관련 퀴즈와 허영만 화백 토크, 여수의 섬 주제 등으로 진행되며 여수 섬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시민 의견을 공유하며 섬의 미래 비전과 발전 방향도 제시한다.
범시민준비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섬을 주제로 한 박람회 개최 취지와 여수 섬을 바로 아는 계기를 마련해 시민 역량 강화와 섬박람회 성공개최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안규철 위원장은 “이번 토크콘서트는 여수 섬 발전의 미래 비전과 발전 가능성을 제시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창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수섬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시민역량 결집과 국내외 홍보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여수 류지홍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와 경차에 탄 고3 아들, 트럭과 충돌해 사망
- “과후배 XXX”…고려대 커뮤니티에 ‘성관계 영상’ 충격
- 영국서도 소문난 ‘김민재 밥솥’ 도난사건…“가장 중요한 주방기구 사라져”
- 육견협회 “개 식용 금지법? 통과되면 개 200만 마리 용산에 풀겠다”
- “야위고 숨가빠하는 모습”…유열, ‘충격적인’ 투병 근황 전했다
- 윤 대통령에게 내어준 영국 왕실전용 벤틀리 [포토多이슈]
- 아무도 예상 못했다...‘이선균 아내’ 전혜진, 놀라운 결정했다
- “4살 아들에게 매일 커피 준다”는 연예인…어린이에게 괜찮을까
- 신동엽·타블로, 자녀들에게 대마초·타진요 사건 알려줬다
- ‘불법촬영 혐의’ 피의자 황의조 “합의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