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이태규 국회의원, '여주-양평 선거구'에서 '3선 도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이태규 의원(비례대표)가 지난 20일 내년 총선에서 '여주-양평 선거구'에 도전장을 냈다.
이 의원은 이날 여주시청과 양평군청 브리핑룸에서 각각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내년 총선에서 고향인 양평과 여주 지역구에서 당선돼 3선의 힘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비방과 흑색선전이 아닌 비전 중심의 깨끗한 정책선거로 여주·양평의 정치문화를 한 단계 끌어 올릴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영택 기자] 국민의힘 이태규 의원(비례대표)가 지난 20일 내년 총선에서 '여주-양평 선거구'에 도전장을 냈다.
이 의원은 이날 여주시청과 양평군청 브리핑룸에서 각각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내년 총선에서 고향인 양평과 여주 지역구에서 당선돼 3선의 힘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비방과 흑색선전이 아닌 비전 중심의 깨끗한 정책선거로 여주·양평의 정치문화를 한 단계 끌어 올릴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태규 의원은 비례대표 재선 의원 출신으로 지난 대선에서 윤석열·안철수 후보 단일화 협상을 주도하여 정권 재창출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위원을 역임한 바 있다.
현재 국민의힘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과 국회 교육위원회 국민의힘 간사를 맡고 있다.
/양평=오영택 기자(herald334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8> 오딧세이 시베리아(하비롭스크)
- "수험생에 네잎 클로버 찰떡"…수능 마케팅 활발
- [겜별사] 시야 활용 플레이가 '일품'…크래프톤 탑다운 슈팅 '프로젝트 아크'
- "비건을 잡아라"…식물성 식품 개발 '열풍'
- "재벌식 재건축 알박기"…한남하이츠 해법 '미궁' [현장]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