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대, 뷰티테라피 온라인 기능경진대회 '석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산대학교는 뷰티케어학부 피부미용향장 전공 학생들이 지난 20일 경남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경상남도지회 주최 '제12회 뷰티테라피 온라인 기능경진대회'에서 6개 종목 중 5개 종목에서 대상과 금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부문별 수상자를 보면, 학생부 대상(도지사상)은 ▲얼굴스페셜 종목 이다현 ▲바디베이직 김지혜 ▲바디스페셜 백수진 ▲특수관리 이영은 ▲왁싱 이보현 학생이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디스페셜 상 수상자인 백수진은 특별상도
성인학습자반은 일반부 대상 2개, 금상 1개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마산대학교는 뷰티케어학부 피부미용향장 전공 학생들이 지난 20일 경남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경상남도지회 주최 '제12회 뷰티테라피 온라인 기능경진대회'에서 6개 종목 중 5개 종목에서 대상과 금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바디스페셜 종목 대상 수상자인 백수진 학생은 참가자 중 최고 점수를 받아 특별상도 받았다.
또, 뷰티케어학부 성인학습자반 학생들도 일반부로 출전해 2개 종목에서 대상을, 1개 종목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부문별 수상자를 보면, 학생부 대상(도지사상)은 ▲얼굴스페셜 종목 이다현 ▲바디베이직 김지혜 ▲바디스페셜 백수진 ▲특수관리 이영은 ▲왁싱 이보현 학생이 수상했다.
학생부 금상(창원시장상)은 ▲얼굴베이직 종목 이정주 ▲얼굴스페셜 이채현 ▲바디베이직 김채영 ▲바디스페셜 하혜주 ▲왁싱 김선영 학생이다.
그리고 성인학습자반 학생인 박판연씨와 정선영씨는 각각 얼굴베이직, 특수관리 종목에서 일반부 대상(도지사상)을 차지했고, 정유정씨는 바디베이직 종목에서 일반부 금상(창원시장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경남지역 대학생, 학원생, 고교생과 현장에 종사하는 피부미용 실무자를 포함한 500여 명이 참가해 경연을 펼쳤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