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데프콘과 사귀는 꿈 꿔”
김지우 기자 2023. 11. 21. 16:25
가수 이효리가 ‘나는 솔로’ 후유증을 털어놨다.
이효리는 최근 라이브 방송을 통해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시청 후기를 전했다.
이효리는 “‘나는 솔로’ 16기를 봤다. 원래 연애프로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인생프로다, 휴먼다큐다’ 하더라. 너무 재밌어서 완전 빠져들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걸 너무 재밌게 봐서 또 10기를 찾아봤다. 10기도 돌싱 특집이더라”며 “16기랑 10기를 미친 듯이 몰아보고 그저께 끝났는데 데프콘이랑 사귀는 꿈을 꿨다. 너무 몰입해서”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데프콘 씨가 거기서 멘트를 너무 시원하게 재밌게 하더라”고 칭찬하며 “16기 레전드”라고 덧붙였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로제 ‘아파트’ 최고층 넘어 새 역사 썼다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