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제1회 KRX 행복나눔 어르신 탁구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이사장 손병두)는 부산 강서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제1회 KRX와 함께하는 행복나눔 어르신 탁구대회'를 2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탁구대회는 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부산광역시탁구협회와 협력해 개최됐다.
손병두 이사장은 "이번 탁구대회를 통해 한마음 한뜻으로 서로가 화합할 수 있고 활력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거래소(이사장 손병두)는 부산 강서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제1회 KRX와 함께하는 행복나눔 어르신 탁구대회'를 2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탁구대회는 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부산광역시탁구협회와 협력해 개최됐다. 부산지역 총 34개의 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 1000여 명이 참가했다.
경기는 남여 개인단식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1위, 2위, 공동3위 총 8명의 수상자에게 상금, 상장, 메달을 수여했다.
손병두 이사장은 “이번 탁구대회를 통해 한마음 한뜻으로 서로가 화합할 수 있고 활력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업硏 "내년 경제성장률 2%…반도체가 수출 증가세 견인"
- 민원업무 일부 시스템 불안정…장비 교체 '땜질식 처방' 우려
- 부산엑스포 운명의 1주일…재계 총수, 유럽서 막판 총력전
- 한샘, 수도권 물류센터 재배치…가구·건재로 특화
- “전국 40개 의대, 2025년에 현 정원의 약 2배 필요…2847명 증원 요청”
- [전문가 기고] E2센터 설립과 SMR의 미래
- 민주 “증액 의지 없는 與, 엄중 경고”…R&D 예산안 예결위 전달
- 'MZ비하·탄핵'에 '설치는 암컷'까지…민주당, 연속 자책골 해명에 진땀
- 종이원본 요구법령 199개 개정 착수...전자문서 활성화 속도전
- 삼성·LG TV, 수요 둔화 속 점유율 높여...프리미엄 전략 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