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밭노인복지관·휴내과의원, 8년째 이어지는 사랑의 장독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시 소재 밤밭노인복지관과 광교 휴내과의원이 '오순도순 장독 사랑 나눔' 행사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겨울철 먹거리를 마련했다.
조성호 밤밭노인복지관장은 "이번 장독 사랑 나눔 행사는 휴내과의원의 소중한 후원 덕분에 풍성하게 진행된 것 같다"며 "추운 계절, 특히 어르신들은 특별한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데 이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교 휴내과 올해도 100만원 후원과 봉사 참여
[수원=이데일리 황영민 기자]수원시 소재 밤밭노인복지관과 광교 휴내과의원이 ‘오순도순 장독 사랑 나눔’ 행사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겨울철 먹거리를 마련했다.
지난 16일 밤밭노인복지관에서 열린 장아찌 담그기에도 휴내과의원은 100만 원의 후원금과 함께 정지중 대표원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봉사에 참여하면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만들어진 야채모둠장아찌와 레몬생강청은 지역 내 어르신 74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조성호 밤밭노인복지관장은 “이번 장독 사랑 나눔 행사는 휴내과의원의 소중한 후원 덕분에 풍성하게 진행된 것 같다”며 “추운 계절, 특히 어르신들은 특별한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데 이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지중 휴내과의원 대표원장은 “휴내과의원에서는 지역사회에 소중한 일환으로서 봉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장독 사랑 나눔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지역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일에 앞장서겠다”라고 답했다.
황영민 (hym86@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계 OO아파트”…돌 던져 70대 노인 사망케 한 8세, 신상 확산
- 盧의 사진사 장철영 "노무현처럼 대안 찾는 정치하겠다"[총선人]
- 81세도 현역으로 일하는 일본…60세 정년 꽉 막힌 한국과 무엇이 달랐나
- “이사가는 바람에♡” 개 버린 집에서 발견된 메모
- “나만 바람핀 줄 알았는데, 남편도 외도 중”…유책배우자는 누구
- '나솔' 16기 옥순 "父 80년도에 100억 벌어…엘리트 남편과 두달만 이혼"
- '독전2' 조진웅 "故 김주혁 항상 생각 나…황당하고 먹먹"[인터뷰]②
- ‘신림 너클 살인’ 최윤종 母 “너무 죄송, 돈 문제는 좀‥”
- "불법 촬영? 황의조 죽이기...과거 연인에 마음 아파"
- "샘 올트먼 품은 MS, 생성형AI 오픈소스 지배자 될 것"[ECF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