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소프트, 지스타 부스에 1만 3천 명 방문하며 성황리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노멀소프트(대표 박장수)는 지난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부산에서 진행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23'에서 뉴노멀소프트는 제2전시장에 부스를 마련해 신작 CCG '템페스트'를 선보였으며, '템페스트 대전', '튜토리얼 체험', '꽝 없는 퀴즈', '사전예약 인증' 등 풍성한 이벤트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뉴노멀소프트(대표 박장수)는 지난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부산에서 진행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23’에서 뉴노멀소프트는 제2전시장에 부스를 마련해 신작 CCG ‘템페스트’를 선보였으며, ‘템페스트 대전’, ‘튜토리얼 체험’, ‘꽝 없는 퀴즈’, ‘사전예약 인증’ 등 풍성한 이벤트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총 60부스의 규모로 구성된 뉴노멀소프트 부스는 관람객들이 카드게임을 활용한 e스포츠에 대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e스포츠 컨셉으로 진행된 ‘템페스트 대전’에서는 이벤트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관람객들의 대기 줄로 가득 차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부스 행사를 통해 시작 전 상대의 덱을 먼저 확인하고 카운터 카드를 제거하는 밴 시스템과 랜덤으로 주어지는 핵심 영웅 카드를 선택하는 등 흥미진진한 심리전을 요구하는 템페스트 특유의 전략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게임 전문 캐스터와 해설위원이 경기 중계를 맡아 박진감 넘치는 해설과 실감 나는 현장 분위기를 위트 있게 전달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 게임의 튜토리얼을 체험하거나 퀴즈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등 참여형 이벤트도 인기를 끌었다.
템페스트는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노멀소프트, 지스타서 신작 템페스트 공개…e스포츠 열기 '후끈'
- 뉴노멀소프트, '템페스트'로 지스타 대장정 돌입
- 뉴노멀소프트, 신작 CCG '템페스트'로 도전장 던졌다
- 뉴노멀소프트 "'템페스트', 이용자 가치 지키는 BM 적용한 CCG"
- 美, 내년부터 반도체·AI·양자 등 첨단산업 對中 투자 통제
- 30일 배달앱 상생회의체 9차 회의...입법으로 향하나
- 민희진,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재선임 가처분 각하
- "집안 돌아다니는 생활반려 로봇, 스마트폰 가격에 나온다"
-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점주 갈등·고평가’ 딛고 흥행 성공할까
- 中 폰 기업 줄줄이 '플립형' 폴더블 시장 철수 고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