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대입 정시 맞춤형 컨설팅 참여 수험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남양주시는 내달 5일까지 '2024학년도 대입 정시 대비 1:1 맞춤형 컨설팅'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컨설팅은 민선 8기 공약 사항 중 '고 3 수험생 대상 수시·정시 대입 종합컨설팅 지원'사업의 하나로, 지난 16일 수능시험을 치르고 정시전형 지원을 앞둔 학생들의 대입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월 23일 대입 전문가와 40분 동안 1:1 대입전략
경기 남양주시는 내달 5일까지 ‘2024학년도 대입 정시 대비 1:1 맞춤형 컨설팅’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컨설팅은 민선 8기 공약 사항 중 ‘고 3 수험생 대상 수시·정시 대입 종합컨설팅 지원’사업의 하나로, 지난 16일 수능시험을 치르고 정시전형 지원을 앞둔 학생들의 대입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정시컨설팅은 관내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23일에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일반전형과 농어촌전형이 나눠 진행된다.
참여 학생은 대입 전문가로부터 40분 동안 1:1로 수능점수에 맞는 희망 대학교 학과의 합격선을 확인해보고 최선의 대입 전략을 세워보는 등 구체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컨설팅은 남양주시인재육성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시스템 무작위 추첨으로 140명이 선정돼 12월 6일에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남양주시 관계자는“이번 컨설팅을 통해 관내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 방향을 명확하게 잡고 유익한 정보를 얻어 대입 정시 지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 미래교육과 인재육성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남양주=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보다 더 비싼 '이 곳' 직장인들, 2만원으로도 점심 먹을 게 없다…'김혜자 김밥' 못 사는 이유
- '많이 살수록 '호구'' 소비자들 '분통'…묶음상품 더 비싸게 팔아 소비자 우롱한 '마트'
- '동국대 알몸男' 영상 일파만파 확산…목격한 여학생들 '충격'에…
- 사우디 내년까지 감산 연장 검토…국제 유가 또 오르나
- '말짱 도루묵'도 이제 비싸서 못 먹는다…'금값'된 도루묵 무슨 일?
- '독전2' 영화관 개봉 안 한 게 아니라 못 한 거였나?…추가요금까지 냈는데…넷플릭스 영화의 '배
- '황의조 죽이기 진행됐다'… 황의조 법률대리인, '불법촬영' 의혹 부인
- ''19금' 해외연수 갔냐?'…유흥주점女들과 숙소 향한 축협 조합원들
- 한국은 전기요금 폭탄 맞는데…'이 곳'은 전기요금이 '무료' [연승기자의 인도 탐구생활](1)
- '슈주' 규현, 30대 여성 흉기 난동에 부상…'뮤지컬 분장실 침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