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학창시절 여자친구 단 한번도 없었다…선택 못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가 학창 시절 인기를 언급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덱스101'에는 '덱스가 만든 뒤틀린 황천의 빼빼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덱스는 '빼빼로 데이'를 맞아 회사 직원들에게 빼빼로를 선물하기 위해 빼빼로 만들기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가 학창 시절 인기를 언급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덱스101'에는 '덱스가 만든 뒤틀린 황천의 빼빼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덱스는 '빼빼로 데이'를 맞아 회사 직원들에게 빼빼로를 선물하기 위해 빼빼로 만들기에 나섰다. 덱스는 "어렸을 때는 빼빼로데이, 화이트데이, 밸런타인데이 뿐만 아니라, 전남 순천 고향에는 에이스데이도 있었다"며 "그런 데이를 생각하면 몽글몽글해진다. 엄마가 식탁에 학교에 가져가라고 식탁에 빼빼로가 예쁘게 포장된 걸 올려놨다"고 밝혔다.
이어 "학교에 가져가서 친구들이랑 교환했다. 내가 평상시에 좀 좋아하는 친구, 내가 친한 친구들한테 '빼빼로 데이야'하면서 줬다. 그러면서 많이 받기도 하고 거의 품앗이 같은 느낌"이라고 떠올렸다.
덱스는 "이제 중, 고등학교 때로 올라가면서 사실상 인기의 척도가 된다. 저는 안타깝게도 그렇게 많이 선택받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유튜브 제작진은 "고백 받아본 적 없냐"고 물었고, 덱스는 "아이, 그런"이라며 잠시 머뭇거렸다. 그러면서 "학창시절에 여자친구가 단 한번도 없었기 때문에 그것만 봐도"라며 겸손함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젖년이' '씨X' 논란 후 '얼굴 달랑' 사진 올려…"심정 빗댄 것?"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생이별 아들 만날까…"양육권 분쟁 중"
- 박지원 "北김정은 딸 김주애 후계자 아냐…유학간 아들 있어"
- “북한군, 25일 쿠르스크서 우크라와 교전…1명만 생존, 다수 사망”(종합)
- 한지민, ♥최정훈 열애 공개 후 첫 생일…꽃다발 들고 미소
- 유준상 "뮤지컬 도중 칼 맞아…11바늘 꿰매"
- '4년만 이혼' 김민재, 재산분할만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넘을듯"
- 지코 "하이브 내부 리포트? 본 적 없어…메일 열어보지도 않아"
- 66세 주병진, 200평 펜트하우스 공개 "가족 필요해"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