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진, '소년시대' 출연…농촌의 맛 보여준다

박정선 기자 2023. 11. 21. 14: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상진.
배우 이상진이 쿠팡 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출연을 확정했다.

21일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는 “이상진이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시대'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일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드라마 '열혈사제' 이명우 감독의 신작이다.

이상진은 극 중 병태의 진짜 모습을 유일하게 목격한 부여농고의 대표 찌질이, 조호석 역을 연기한다. 아산 백호인 척하는 병태가 아니꼽지만 동류는 통하는 법, 어느새 단짝이 되는 역할을 맡았다.

앞서 이상진은 10월 3일 영화 '30일'로 개봉 4주 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마쳤다. 또한 드라마 '신병 2' '사장돌마트'와 연극 '메이드 인 제인'으로 TV와 무대를 넘나드는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시대'는 11월 24일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