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전 노선 특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프레미아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전 노선 특가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22~29일 국제선 6개 노선을 대상으로 초특가 운임과 최대 30%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프로모션 기간 중 제공하는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항공운임의 최대 30% 할인을 즉시 적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A 왕복 항공권 112만원부터
즉시할인 코드 입력해 운임 할인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전 노선 특가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22~29일 국제선 6개 노선을 대상으로 초특가 운임과 최대 30%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탑승 기간은 11월 22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이며 노선에 따라 탑승 기간이 다르므로 유의해야 한다.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의 경우 왕복 총액(유류할증료·공항세 포함) 기준 △뉴욕 121만600원부터 △LA노선 111만5700원부터 △하와이 87만2600원부터 △프랑크푸르트 95만4900원부터 △방콕 42만2500원부터 △나리타 37만원부터 등이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프로모션 기간 중 제공하는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항공운임의 최대 30% 할인을 즉시 적용할 수 있다.
예매는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고, 노선에 따라 탑승 가능일이 다르니 여정을 잘 확인해야 한다.
김기범 에어프레미아 커머셜 본부장은 “겨울여행을 계획중인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준비해 볼 것을 추천한다”며 “에어프레미아와 함께 가심비 있는 연말 여행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계 OO아파트”…돌 던져 70대 노인 사망케 한 8세, 신상 확산
- 盧의 사진사 장철영 "노무현처럼 대안 찾는 정치하겠다"[총선人]
- 81세도 현역으로 일하는 일본…60세 정년 꽉 막힌 한국과 무엇이 달랐나
- “이사가는 바람에♡” 개 버린 집에서 발견된 메모
- “나만 바람핀 줄 알았는데, 남편도 외도 중”…유책배우자는 누구
- '나솔' 16기 옥순 "父 80년도에 100억 벌어…엘리트 남편과 두달만 이혼"
- '독전2' 조진웅 "故 김주혁 항상 생각 나…황당하고 먹먹"[인터뷰]②
- ‘신림 너클 살인’ 최윤종 母 “너무 죄송, 돈 문제는 좀‥”
- "불법 촬영? 황의조 죽이기...과거 연인에 마음 아파"
- "샘 올트먼 품은 MS, 생성형AI 오픈소스 지배자 될 것"[ECF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