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내년 1월 월드투어 스타트… 유럽·미주 등 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가 2024년 새해 해외 투어로 활동의 포문을 연다.
21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MCND는 내년 '오드벤처 2024'(ODD-VENTURE 2024)로 해외 투어에 나선다.
본격적인 투어를 앞둔 MCND는 소속사를 통해 "다시 한번 유럽과 미주에서 MCND의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전 세계 젬들과 호흡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며 "늘 그래 왔던 것처럼 이번에도 멋진 공연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MCND는 내년 ‘오드벤처 2024’(ODD-VENTURE 2024)로 해외 투어에 나선다.
MCND는 내년 1월과 2월 유럽 및 미주를 방문하며 현지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예정이다. 1월 MCND는 이스탄불을 시작으로 아테네, 부다페스트, 파리, 리옹, 런던, 베를린, 바르샤바 등 유럽 7개국 8개 도시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2월에는 미주 투어가 시작된다. MCND는 뉴욕과 시카고, 애틀랜타, 댈러스,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며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본격적인 투어를 앞둔 MCND는 소속사를 통해 “다시 한번 유럽과 미주에서 MCND의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전 세계 젬들과 호흡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며 “늘 그래 왔던 것처럼 이번에도 멋진 공연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CND는 지난 2022년 팬데믹 이후 K팝 그룹 최초로 유럽 투어를 개최한 바 있다. 이들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미주와 두바이, 인도 등 점차 활동 반경을 넓혀 전 세계를 무대로 삼는 글로벌한 성장을 이뤘다.
MCND는 오는 22일 미니 5집 ‘오드벤처’를 발매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1세도 현역으로 일하는 일본…60세 정년 꽉 막힌 한국과 무엇이 달랐나
- 식용금지법, 육견협회 “미쳤다, 개 200만마리 용산에 풀 것”
- “월계 OO아파트”…돌 던져 70대 노인 사망케 한 8세, 신상 확산
- “이사가는 바람에♡” 개 버린 집에서 발견된 메모
- “나만 바람핀 줄 알았는데, 남편도 외도 중”…유책배우자는 누구
- '나솔' 16기 옥순 "父 80년도에 100억 벌어…엘리트 남편과 두달만 이혼"
- 불수능 속 “수능 만점” 소식 無...13년 만에 0명 찍나
- ‘신림 너클 살인’ 최윤종 母 “너무 죄송, 돈 문제는 좀‥”
- "불법 촬영? 황의조 죽이기...과거 연인에 마음 아파"
- "샘 올트먼 품은 MS, 생성형AI 오픈소스 지배자 될 것"[ECF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