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X이진혁X이대휘 ‘Y2L’, 고령서 데뷔 무대 임박...이런 긴장감 오랜만이야(뮤직인더트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인더트립'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Y2L'의 신곡 '여우비'를 공개한다.
오는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뮤직인더트립' 마지막 회에서는 윤지성과 이진혁, 이대휘가 고령에서 열린 버스킹 무대를 통해 'Y2L'의 신곡 '여우비'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리허설을 마친 윤지성과 이진혁, 이대휘는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의 신곡 칭찬에 안도하다가도 'Y2L'의 첫 데뷔 무대라며 긴장한 모습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직인더트립’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Y2L’의 신곡 ‘여우비’를 공개한다.
오는 26일 오후 방송되는 MBC ‘뮤직인더트립’ 마지막 회에서는 윤지성과 이진혁, 이대휘가 고령에서 열린 버스킹 무대를 통해 ‘Y2L’의 신곡 ‘여우비’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버스킹 무대를 앞두고 세 사람은 직접 관객들의 위치로 가 음향을 미리 확인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리허설을 마친 윤지성과 이진혁, 이대휘는 현장에 있던 제작진들의 신곡 칭찬에 안도하다가도 ‘Y2L’의 첫 데뷔 무대라며 긴장한 모습도 드러낸다.
무대를 또 다른 소통 창구라고 생각하며 긴장을 풀던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팬들로 꽉 찬 무대에 올라선다. 이후 이들은 본방송을 본 사람들만 맞출 수 있는 퀴즈 쇼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 또 다른 추억을 만든다.
‘배로투어’를 하면서 느낀 감정을 신곡 ‘여우비’에 녹여낸 이들은 환상적이었던 고령의 여행과 닮은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윤지성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시작된 신곡은 이대휘의 묵직한 보컬, 이진혁의 담백한 랩까지 더해져 환상의 하모니를 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 정국·스키즈·뉴진스·블랙핑크,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K팝 스타들 인기 무섭네 -
- 규현, 흉기 난동 제지하다 부상 “가벼운 상처...일상생활 지장 없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지드래곤, 모발 마약 검사 결과 ‘음성’…손발톱은 아직[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고우림 입대, 오늘(20일) 육군 현역으로...♥김연아 곰신 됐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임신사실 고백 “아기천사 주셨다...이런 사랑 처음 느껴봐”(전문) -
- 대통령실 ″우크라, 이번 주 한국에 특사 파견 논의 시작할 것″
- 이재명 '법관 출신 주제에' 발언 김우영에 엄중 경고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충격 받은 업주 ″가게 접겠다″
- 친할머니 살해한 20대 남매…항소심서 ″형량 무겁다″
- 단 하루 만에 한 달 치 폭우…'아수라장' 된 스페인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