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시대’ 임시완, 깜짝 전화 연결로 이선빈 응원 “아버지인 줄” (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시완이 깜짝 전화 연결로 이선빈을 응원했다.
이날 이수현은 "이선빈 씨 만큼 '소년시대'를 사랑하는 분과 전화 연결이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능숙한 충청도 사투리로 전화를 받은 주인공은 이선빈과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시대'에 함께 출연하는 임시완이었다.
임시완은 전화 연결을 한 이유를 묻자 "선빈이가 혼자 드라마 홍보에 열을 올려주고 있다. 마침 촬영 중간에 점심시간이라 라디오 듣고 있었다"며 이선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임시완이 깜짝 전화 연결로 이선빈을 응원했다.
11월 21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는 휴가를 떠난 김신영 대신 악뮤 이수현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이선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수현은 "이선빈 씨 만큼 '소년시대'를 사랑하는 분과 전화 연결이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능숙한 충청도 사투리로 전화를 받은 주인공은 이선빈과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시대'에 함께 출연하는 임시완이었다.
이수현이 "처음 들었을 때 선빈 씨 아버지인 줄 알았다. 한 청취자분이 '황광희 씨 아니냐'고 묻는다"고 하자 임시완은 "그게 누구냐"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임시완은 전화 연결을 한 이유를 묻자 "선빈이가 혼자 드라마 홍보에 열을 올려주고 있다. 마침 촬영 중간에 점심시간이라 라디오 듣고 있었다"며 이선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모두가 깜짝 놀란 전화 연결에 이선빈은 "요즘 제가 '시완 버스 탔다'는 말을 많이 하고 다닌다. 시완 오빠가 너무 잘해주셨다. 너무 든든하고 고맙다"고 화답했다.
한편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4일 공개된다.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유열, 몰라보게 야윈 얼굴 “6년간 성대 역기능+폐섬유증 투병”
- 이선균, 대국민사기극 박유천과 달랐다…다리털 마약 ‘감정 불가’[종합]
- ‘나솔’ 16기 영숙, 상철 음담패설 폭로 “늙은 저질 미국놈아”
- ‘줄리엔강♥’ 제이제이, 父와 절연 고백 “기억 한 톨 없어, 결혼식 초대도 NO”(TMI JeeEun)
- ‘혜리와 결별’ 류준열, 조현아와 이렇게 친했나? 다정한 투샷 눈길
- 고우림, ♥김연아 두고 입대…짧게 깎은 머리 공개 “살 빼긴 글렀나”
- “파혼 당하고 혼술?”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드레스 입고 소주 한잔
- 한그루 박한별 기은세 이혼→활동중단 후 택한 소통법, 팬들도 환영 [스타와치]
- 블랙핑크 로제, 삼성전자 이재용 딸과 친분까지…럭셔리 인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