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영어곡 '퍼펙트 나이트'로 멜론 '톱100' 정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영어곡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로 멜론 '톱 100' 차트 정상에 올랐다.
'퍼펙트 나이트'는 21일 멜론 '톱 100'에서 1위(오후 1시 기준) 자리를 지키고 있다.
'퍼펙트 나이트'는 발매 하루 뒤인 지난달 28일 98위로 멜론 '톱 100'에 처음 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펙트 나이트’는 21일 멜론 ‘톱 100’에서 1위(오후 1시 기준) 자리를 지키고 있다.
멜론 ‘톱 100’은 24시간 동안의 누적 이용량(스트리밍 40%, 다운로드 60%)과 최근 1시간의 이용량을 반영해 순위를 매기는 인기 차트다. 순위는 매 시간마다 업데이트한다.
‘퍼펙트 나이트’는 발매 하루 뒤인 지난달 28일 98위로 멜론 ‘톱 100’에 처음 진입했다.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인 끝 지난 19일 1위 고지를 처음 밟았고, 이날까지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퍼펙트 나이트’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았던 하루도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주제로 다룬 곡이다. 모든 가사가 영어로 이뤄져 있다. 소속사인 하이브 레이블 쏘스뮤직은 “K팝 걸그룹의 영어곡이 멜론 ‘톱 100’ 정상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1세도 현역으로 일하는 일본…60세 정년 꽉 막힌 한국과 무엇이 달랐나
- 출근길 브레이크 대신 엑셀 밟은 차에...4명 살리고 떠난 20대
- “월계 OO아파트”…돌 던져 70대 노인 사망케 한 8세, 신상 확산
- “이사가는 바람에♡” 개 버린 집에서 발견된 메모
- “나만 바람핀 줄 알았는데, 남편도 외도 중”…유책배우자는 누구
- '나솔' 16기 옥순 "父 80년도에 100억 벌어…엘리트 남편과 두달만 이혼"
- 불수능 속 “수능 만점” 소식 無...13년 만에 0명 찍나
- ‘신림 너클 살인’ 최윤종 母 “너무 죄송, 돈 문제는 좀‥”
- "불법 촬영? 황의조 죽이기...과거 연인에 마음 아파"
- “테이저 맞고도 걸어 다녀”…동국대 근처 ‘나체 활보’한 30대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