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임창정 소속사 떠난다[공식]
김하영 기자 2023. 11. 21. 13:59
가수 임창정이 제작한 그룹 미미로즈가 소속사 에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 출발을 꿈꾼다.
미미로즈 측 관계자는 스포츠경향에 21일 “미미로즈가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고 밝혔다.
또한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미미로즈와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상호 합의하고 이 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9월 데뷔한 미미로즈는 임창정이 자신의 저작권을 매각해 제작한 그룹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러나 지난 4월 싱글 2집 컴백을 앞두고 소속사 대표 임창정이 주가 조작 세력에 연루됐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는 지난 7월 예정된 미미로즈의 컴백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알려졌다.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미미로즈는 약 2개월 만에 지난 9월 싱글 2집 ‘리브(LIVE)’를 발매해 팬들에게 건재함을 알렸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로제 ‘아파트’ 최고층 넘어 새 역사 썼다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