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장도연에 “누나만 보고 싶어” (살롱드립2)
이유민 기자 2023. 11. 21. 13:41
배우 송강이 개그우먼 장도연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서 만든 콘텐츠 ‘살롱드립2’에는 20일 ‘추위에는 구스다운, 이진욱과 송강은 아름다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스위트홈2’에 출연하는 배우 송강과 이진욱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이다. 예고편에서 장도연은 송강에게 “내가 하는 프로그램에만 홍보를 나오겠다고 했다는데 사실이냐”고 물었다.
그러자 송강은 장도연을 지그시 바라보며 “누나만 보고 싶어서”라고 말해 장도연을 설레게 했다.
이어 장도연은 송강과 함께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를 언급하며 “그때 이후 달라진 거 없나?”고 묻자 송강은 “더 어른스러워졌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한편, 송강과 이진욱이 출연하는 ‘살롱드립2’는 11월 28일 화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서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스경X이슈] 이혼 후 ‘폭로→삭제’ 율희·지연·황정음, ‘여돌’ 출신도 참지 않아!
- 로제 ‘아파트’ 최고층 넘어 새 역사 썼다
- 최현석, 백종원은 극찬···안성재는 디스 왜? (라스)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