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 '그랜드체이스 클래식'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그(KOG)는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했다.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은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을 활용한 횡스크롤 액션 RPG다.
이용자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팀 플랫폼과의 크로스 플레이도 가능하다.
회사 측은 "한국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이용자가 좀 더 편리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에픽게임즈 스토어에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코그(KOG)는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했다.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은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을 활용한 횡스크롤 액션 RPG다. 개성있는 21개의 캐릭터가 '그랜드체이스 기사단'이 되어 에르나스를 위협하는 적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했다. 홀로 던전에 도전하거나 아군들과 함께 적과 맞서 싸우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2021년 스팀에 론칭하면서 최고 동시접속자 기준 톱10에 오르고 2023년에는 스팀 인기 게임 2위에 오른 바 있다. 이용자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그랜드체이스 클래식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팀 플랫폼과의 크로스 플레이도 가능하다.
회사 측은 "한국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이용자가 좀 더 편리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에픽게임즈 스토어에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스코그룹, 전 상장사 ESG평가 A등급 이상
- 포스코그룹, 지방시대위원회·중기부와 지방경제혁신 간담회
- [포토]최고위 발언하는 이재명 대표
- '우울증 갤러리'서 알게된 10대 4명과 성관계…졸피뎀까지 먹인 남성들
- 삼성물산, 우수 스타트업 발굴 행사 진행
- '우루사' 주성분 "코로나 중증 33% 낮춰"…SCI급 학술지 등재
- 상봉터미널 재탄생 …'더샵 퍼스트월드' 아파트 11월 분양
- KT, 위성 기반 긴급구조 서비스 기술 확보
- 소니,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폐쇄
- 포스코스틸리온, 3분기 영업익 103억...전년 대비 4.8%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