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②] '싱글 인 서울' 이동욱 "장도연에 ♥플러팅? 일부러 의도한 거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욱이 방송인 장도연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동욱은 21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살롱드립'에서 장도연에 일부러 플러팅을 하지 않았다"라고 했다.
이동욱은 유튜브 채널TEO '살롱드립'에서 장도연과 플러팅을 주고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이동욱이 방송인 장도연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동욱은 21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살롱드립'에서 장도연에 일부러 플러팅을 하지 않았다"라고 했다.
이동욱은 유튜브 채널TEO '살롱드립'에서 장도연과 플러팅을 주고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사람들이 하도 플러팅을 한다고 해서, 모니터링을 했는데 저는 의도한 게 아니었다. 실제로 제가 먼저 도연이한테 연락을 해서 '맥주 한잔 하자'고 말할 때가 더 많았다. 이걸 보고 플러팅이라고 하시니까, 저는 그냥 입을 다물고 있어야겠다"며 웃었다.
이어 장도연과 친해진 계기에 대해 "제가 SBS 토크쇼 '토크가 하고 싶어서'를 준비할 때, 장도연에 의지를 많이 했다. 워낙 순발력이 좋은 개그우먼이지 않나. 프로그램에 연예인뿐만 아니라 정치인, 바둑 기사 등 다양한 게스트 분들을 초대했다. 특히 장도연은 맨날 신문을 끼고 살다 보니, 지식이 정말로 풍부했다"며 "프로그램을 준비하면서 게스트들한테 어떻게 질문할지 물어보다 보니,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서는 유재석과 특급 케미를 뽐내기도 했다. 평소 유재석에게 '욱동이'라는 애칭으로 불렸던 그는 최근 '욱동이'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동욱은 "재석이 형이 저를 예전부터 욱동이로 불러주셨다. 배우 이동욱으로서의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도 즐겁지만, 이 계기로 팬들이 저를 더 친근하게 생각해 주시는 것 같아서 더 감사했다"고 전했다.
오는 11월 29일 개봉하는 '싱글 인 로맨스'는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로, 영화 '레드카펫'의 박범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동욱은 극 중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를 연기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손톱 보니 그야말로 가관”..유방암 투병 후 쉽지 않은 이사
- '엄마가 2명' 이승연·부모 빚에 '노출영화' 출연 이재은·'父의 폭력' 유재환…스타★들의 '불행' 가족사
- 유열, 너무 야윈 근황 “폐섬유증으로 살 빠져, 노래하기 쉽지 않아” [SC이슈]
- “재혼에 대한 마음의 문 닫혔다”. '전 부인 간통죄' 강남길, '이혼 23년' 지났어도 홀로 지내
- 박규리, 뇌출혈 고백 “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60kg까지 쪘다”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