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여유로운 자신감…'멜트 어웨이'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류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솔로 가수 태연이 사랑에 대한 자신감을 노래한다.
21일 0시 태연과 소녀시대 공식 소셜미디어(SNS) 등지에 '투 엑스(To. X)' 수록곡 '멜트 어웨이'(Melt Away) 하이라이트 클립과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멜트 어웨이'는 태연의 보컬이 관능적인 기타 리프, 트럼펫, 퍼커션의 그루브와 어우러진 알앤비(R&B)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한류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솔로 가수 태연이 사랑에 대한 자신감을 노래한다.
21일 0시 태연과 소녀시대 공식 소셜미디어(SNS) 등지에 '투 엑스(To. X)' 수록곡 '멜트 어웨이'(Melt Away) 하이라이트 클립과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멜트 어웨이'는 태연의 보컬이 관능적인 기타 리프, 트럼펫, 퍼커션의 그루브와 어우러진 알앤비(R&B) 곡이다. 이국적이고 정열적인 분위기로 전개된다. 차갑게 구는 상대방의 마음을 녹일 수 있다고 자신하는 여유로움과 도도함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2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태연의 미니 5집 '투 엑스'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6곡이 담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고깃집 40인분 '노쇼'…"군청에서 온다고 해 믿었다" 분통
- 내년 결혼 앞둔 특수교사, 숨진 채 발견…"과중 업무 의혹"
- 조두순 이사한 집 '5분 거리'에 초등학교…"딸들 오가는데" 학부모 불안
- "시청역 역주행 참사, 급발진 아냐"…국과수의 판단엔 이유가 있다
- 양산 지하철에 '공포의 100㎏ 멧돼지'…남성 팔까지 물어
- '서울대 N번방' 주범 1심 징역 10년…법원 "장기간 성적 모욕"(종합)
- "얼굴도 모르는 아버지가 73년 만에 유해로 돌아왔다"
- 트리플스타 양다리 걸쳤나…전처·전여친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