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솔로 데뷔' 라키, 색다른 콘셉트 포토 4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라키가 첫 솔로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습니다.
소속사 원파인데이엔터테인먼트는 어제(20일) 공식 SNS와 팬카페에 라키의 미니 1집 '라키스트'(ROCKYST) 콘셉트 포토 4종을 모두 공개했습니다.
첫 솔로 앨범인 '라키스트'는 자신의 이름 'ROCKY'(라키)와 'ARTIST'(아티스트)를 결합한 앨범명으로, 솔로 아티스트 라키를 세상에 알리겠다는 의지와 포부가 담겼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라키가 첫 솔로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습니다.
소속사 원파인데이엔터테인먼트는 어제(20일) 공식 SNS와 팬카페에 라키의 미니 1집 '라키스트'(ROCKYST) 콘셉트 포토 4종을 모두 공개했습니다.
라키의 첫 솔로 앨범에 담긴 콘셉트 포토는 지난 16일 화이트 버전 공개를 시작으로 레드, 블루, 그린까지 순차적으로 오픈됐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라키는 화이트 수트를 입은 채 마치 전시품처럼 서있는가 하면, 레드 컬러의 점퍼를 가죽 팬츠와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읍니다. 이어 라키는 블루와 그린 컬러의 재킷도 소화하며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등 4종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지난 2016년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한 라키는 올해 초 계약이 만료된 후 팀을 떠나 1인 기획사 원파인데이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첫 솔로 앨범인 '라키스트'는 자신의 이름 'ROCKY'(라키)와 'ARTIST'(아티스트)를 결합한 앨범명으로, 솔로 아티스트 라키를 세상에 알리겠다는 의지와 포부가 담겼습니다.
'라키스트'는 데뷔 8년차를 맞은 라키가 제작자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내놓는 첫 결과물로, 전체 기획부터 전곡 작사·작곡, 프로듀싱은 물론 안무까지 그의 손을 거쳐 완성됐습니다.
'라키스트'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되며, 같은 날 프레스와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 솔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이동훈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강욱 ″윤 정부, 암컷 나와서 설쳐″ 발언에 김기현 ″저급한 삼류정치″
- 황의조 전 여인 ″합의된 영상? 거짓말…동의한 적 없어″
- ‘연인’ 남궁민♥안은진 죽음 위기 넘어 해피엔딩…마지막회 12.9% 기록 [M+TV인사이드]
- ″찜질방서 피 흘리며 엎드려 있어…″ 5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 라면 쏟았다더니 전자담배 '슥'…중학생 2명, 편의점서 절도
- ″예쁜 선생은 민원 없어″ 갑질 교장, 엄벌 촉구 글 900여건 넘어
- [인터넷 와글와글] 사고 났는데 춤추고 인사…음주 아닌 마약
- 'SM엔터' 이수만, '의외의 곳'에 투자했다…어떤 기업?
- '유열의 음악앨범' 유열 ″폐섬유증 투병″…무슨 병이길래
- 안민석, 최서원 고소에 “명예가 감옥에서 마구 샘솟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