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솔로 데뷔' 라키, 색다른 콘셉트 포토 4종 공개

이동훈 2023. 11. 21.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라키가 첫 솔로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습니다.

소속사 원파인데이엔터테인먼트는 어제(20일) 공식 SNS와 팬카페에 라키의 미니 1집 '라키스트'(ROCKYST) 콘셉트 포토 4종을 모두 공개했습니다.

첫 솔로 앨범인 '라키스트'는 자신의 이름 'ROCKY'(라키)와 'ARTIST'(아티스트)를 결합한 앨범명으로, 솔로 아티스트 라키를 세상에 알리겠다는 의지와 포부가 담겼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원파인데이엔터테인먼트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라키가 첫 솔로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습니다.

소속사 원파인데이엔터테인먼트는 어제(20일) 공식 SNS와 팬카페에 라키의 미니 1집 '라키스트'(ROCKYST) 콘셉트 포토 4종을 모두 공개했습니다.

라키의 첫 솔로 앨범에 담긴 콘셉트 포토는 지난 16일 화이트 버전 공개를 시작으로 레드, 블루, 그린까지 순차적으로 오픈됐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라키는 화이트 수트를 입은 채 마치 전시품처럼 서있는가 하면, 레드 컬러의 점퍼를 가죽 팬츠와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읍니다. 이어 라키는 블루와 그린 컬러의 재킷도 소화하며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등 4종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지난 2016년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한 라키는 올해 초 계약이 만료된 후 팀을 떠나 1인 기획사 원파인데이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첫 솔로 앨범인 '라키스트'는 자신의 이름 'ROCKY'(라키)와 'ARTIST'(아티스트)를 결합한 앨범명으로, 솔로 아티스트 라키를 세상에 알리겠다는 의지와 포부가 담겼습니다.

'라키스트'는 데뷔 8년차를 맞은 라키가 제작자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내놓는 첫 결과물로, 전체 기획부터 전곡 작사·작곡, 프로듀싱은 물론 안무까지 그의 손을 거쳐 완성됐습니다.

'라키스트'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되며, 같은 날 프레스와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 솔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이동훈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