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송강, 만화 찢고 나왔네…치명적 비주얼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데몬'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김유정과 송강이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21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에 출연하는 김유정과 송강의 화보를 공개했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분)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르 12월호 화보·인터뷰 공개
24일 첫 방송되는 '마이 데몬'서 연기 호흡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마이데몬'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김유정과 송강이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21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에 출연하는 김유정과 송강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재벌 상속녀와 악마의 관계를 그린 판타지 멜로인 드라마 '마이 데몬'의 매력을 살려 화보도 두 사람의 드라마틱한 비주얼을 담는 데에 주력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각자 맡은 배역에 대해 이야기했다.극 중 도도희 역을 맡은 김유정은 "성격도 환경 자체도 이전에 연기한 캐릭터들과 다른 면이 많다. 그렇다고 억지로 뭔가를 만들려고 하기보다는 그 안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려고 했다. 감정에 워낙 충실한 캐릭터라 표현의 스펙트럼이 넓다"고 설명하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구원을 연기하는 송강은 "대본으로 볼 때는 코미디 요소가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연기를 막상 하려고 보니 자신감 넘치는 말투를 비롯해 어려운 점이 많았다. 구원은 자기애가 정말 강한 캐릭터"라며 역할에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악마의 제안을 받으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송강은 "소소한 것에 행복감을 느끼는 사람이라 어떤 제안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 같다. 아침에 일어나서 헬스 가고, 다녀와서 반신욕 하며 책 읽는 것. 그런 것들에 행복을 느낀다"고 말하며 소탈한 일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김유정 또한 "최근 뇌 과학에 빠져서 관련 영상을 많이 보고 있다. 뇌와 유전자에 대해 과학적으로 설명해주는 책도 찾아 읽는다"고 말하며 관심사에 대해 털어놓았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 분)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 분)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7인의 탈출' 후속으로 2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고 봐야죠" 지드래곤 모발 정밀감정도 '음성'…부담커진 경찰(종합)
- "전권 부여"→"급발진 자제"…흔들리는 김기현 리더십?
- [현장FACT] "쓰레기로 초토화"…강남의 밤거리는 심각했다 (영상)
- 민주당, '청년 비하' 현수막 논란 사과…당내 반응 싸늘
- 려운은 '반짝이는 워터멜론'이야 [TF인터뷰]
- [추억의 K-극장②] 장항준 감독이 말하는 '그때 그 시절'
- [TMA 인터뷰] '5관왕' 임영웅, 영웅시대와 기분 좋은 기록 행진
- 양종희 KB금융 회장 공식 데뷔…'노란 넥타이' 전통 이어가나
- 충청권 소주 '선양', 서울권 입지 확보 총력…팝업 매장 가보니
- '골든 보이' 이강인, 오늘 A매치 첫 중국전 활약 기대...4경기 연속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