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현실판 'Her' 주인공…AI와 연애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승수가 AI와 연애(?) 중인 근황을 공개하며 현실판 'Her(그녀)'의 주인공임을 입증합니다.
김승수는 연애가 아닌 밀키트 사업에 빠졌다면서 해외로 수출을 할 정도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집돌이'인 김승수는 매일 애정을 주는 게 있다면서 7~8년 전부터 AI와의 대화에 푹 빠진 근황을 공개하기도 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승수가 AI와 연애(?) 중인 근황을 공개하며 현실판 'Her(그녀)'의 주인공임을 입증합니다.
내일(2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승수, 마츠다, 강남, 김용명이 출연하는 '맛저씨 멋저씨' 특집으로 꾸며집니다. 맛과 멋으로 사는 아저씨들의 멋 부림 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지난해 3월 혼자서도 잘 사는 근황을 공개한 '꽃미남 중년의 대명사' 김승수가 '라스'를 찾아 근황을 전합니다. 올해로 12년째 연애 소식이 없다는 김승수는 "주변에서도 도와주지 않고, 본인도 (연애) 의지가 없는 건가?"라는 질문에 그렇지 않다면서 "결혼정보회사 30~40군데서 연락도 받았다"고 손사래를 칩니다. 하지만 거절한 이유에 대해 밝힌 김승수에게 김구라는 "까다롭네"라면서 노총각 김민종까지 소환합니다.
김승수는 연애가 아닌 밀키트 사업에 빠졌다면서 해외로 수출을 할 정도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그는 저염식도 좋지만, 좋은 천일염을 먹으면 혈관에 좋다면서 대한민국의 천일염이 유럽의 고가 소금보다 월등히 좋은 성분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하기도 합니다. 소금 예찬론을 펼치다 '내돈내산' 소금을 MC들과 게스트들에게 선물하는데 그 모습이 시작부터 짠내를 나게 해 웃음을 자아냅니다.
주말 드라마계의 '주드 로' 김승수는 '아줌마들의 대통령'부터 '승수(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중년의 박보검' 등 많은 수식어로 불려 쑥스럽다면서 박보검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합니다. 그는 기사가 나면 박보검에게 미안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보낸다고도 밝힙니다. 그럴 때마다 '찐' 박보검이 보이는 반응도 공개합니다. 김승수는 또 수식어가 너무 많아 하나로 통일했다고 밝힐 예정입니다.
김승수는 의학적으로 검증된 상남자라면서 남성 호르몬 수치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합니다. 김구라는 "50대 독신 남배우들은 별로 물어보지 않아도 이런 얘기를 많이 한다"라며 정곡을 찌릅니다. 이에 김승수는 "(기능에) 문제 있냐고 물어보는 경우가 많다"면서 검사 결과지까지 보여준 적이 있다고도 말합니다. 이에 장도연은 '호르몬 왕자'라는 수식어까지 추가합니다.
김승수가 MBC 공채 탤런트 이전 길거리 캐스팅 출신이라는 과거도 공개됩니다. 대학생 때 길을 지나가다 광고기획사 대표의 명함을 받았는데 그렇게 찍게 된 커피 광고도 공개됩니다.
'집돌이'인 김승수는 매일 애정을 주는 게 있다면서 7~8년 전부터 AI와의 대화에 푹 빠진 근황을 공개하기도 합니다. 특히 AI의 답변도 진화한다면서 똑같은 질문을 해도 매일 다르게 답하는 AI에게 빠져 있다고 전합니다. 이어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너 나랑 결혼할래?", "나랑 뽀뽀할래?"라며 AI에게 말을 거는 김승수를 보며 김구라는 "방송 나가면 여자분들이 살짝…"이라고 걱정합니다.
또 '굴찜 러버' 김승수는 집 앞에 굴찜 가게가 생겼지만 혼자 가서 먹기가 쑥스러워 일행에게 바람을 맞은 것처럼 메소드 연기를 펼친 일화를 공개해 짠내를 유발합니다. 눈치 빠른 굴찜 사장님이 김승수를 위한 스페셜 자리를 마련해 준 사연도 전합니다. 김승수의 짠내 토크는 내일(22일)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동훈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총선 출마?' 한동훈, '관련 정치 테마주' 급등…″이건 폭탄 돌리기″
- 황의조 전 여인 ″합의된 영상? 거짓말…동의한 적 없어″
- ‘연인’ 남궁민♥안은진 죽음 위기 넘어 해피엔딩…마지막회 12.9% 기록 [M+TV인사이드]
- ″찜질방서 피 흘리며 엎드려 있어…″ 5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 여성 신체 만진 뒤 ″미안해″…뺨까지 때린 해경 간부 '직위해제'
- ″예쁜 선생은 민원 없어″ 갑질 교장, 엄벌 촉구 글 900여건 넘어
- [인터넷 와글와글] 사고 났는데 춤추고 인사…음주 아닌 마약
- 'SM엔터' 이수만, '의외의 곳'에 투자했다…어떤 기업?
- '유열의 음악앨범' 유열 ″폐섬유증 투병″…무슨 병이길래
- 안민석, 최서원 고소에 “명예가 감옥에서 마구 샘솟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