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 "이장원♥, 소개팅 때 초밥 가위바위보해서 나눠먹자고…공대 찐따같아" ('다해는다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와 가수 이장원 부부가 결혼기념일 2주년을 자축했다.
배다해는 한창 식사를 하다가 "소개팅할 때보다 훨씬 살이 쪘는데 볼만해?"라며 이장원에게 질문했고 이장원은 "똑같거나 더 예뻐진 거 같은데?"라며 정석의 답을 내놨다.
한편 배다해와 이장원은 2021년 결혼했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와 가수 이장원 부부가 결혼기념일 2주년을 자축했다.
21일 배다해의 채널 '다해는 다해'에는 '결혼에서 살아남는법 (feat. 결혼2주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배다해와 이장원은 "우리가 결혼했던 곳, 처음 만났던 식당"이라고 소개하며 한 고급 호텔로 향했다. 두 사람이 도착한 레스토랑은 소개팅했을 당시 만났던 장소였다. 배다해는 "내가 그때 음식 사진을 찍어놨다. 원래 사진 안 찍는 사람이고 그때도 안 찍을 때인데 뭔가 기록하고 싶었던 거 같다"라고 떠올렸다.
두 사람은 소개팅 당시 먹었던 메뉴와 비슷하게 주문했고 두 번째 결혼기념일을 자축했다. 배다해는 "고마워. 오빠 아니면 누가 날 감당해. 오빠도 나 아니면 누가 감당해"라며 고마움을 전했고 이장원도 "나 같은 막무가내 예술가를 누가 감당해"라며 배다해에게 애틋함을 드러냈다.
배다해는 한창 식사를 하다가 "소개팅할 때보다 훨씬 살이 쪘는데 볼만해?"라며 이장원에게 질문했고 이장원은 "똑같거나 더 예뻐진 거 같은데?"라며 정석의 답을 내놨다. 배다해가 "사랑을 먹고 자라서 그렇다"라며 웃자 이장원은 "남편이 잘해주나 보네"라고 태연하게 답해 웃음을 안겼다.
배다해는 카메라로 초밥을 비추더니 "소개팅 때 오빠가 가위바위보를 해서 먹자고 했다. 내가 맛있는 걸 집어갈까 봐 걱정했다. 공대 찐따야!"라며 회상해 다시금 웃음을 선사했다. 이장원은 "하나밖에 없는 게 있으니까 하나씩 골라 먹을까요? 하다가 서로 양보하고 그러다가 가위바위보를 해서 하나씩 먹기 하자고 했었다"라고 횡설수설하며 해명했다.
한편 배다해와 이장원은 2021년 결혼했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손톱 보니 그야말로 가관”..유방암 투병 후 쉽지 않은 이사
- '엄마가 2명' 이승연·부모 빚에 '노출영화' 출연 이재은·'父의 폭력' 유재환…스타★들의 '불행' 가족사
- 유열, 너무 야윈 근황 “폐섬유증으로 살 빠져, 노래하기 쉽지 않아” [SC이슈]
- “재혼에 대한 마음의 문 닫혔다”. '전 부인 간통죄' 강남길, '이혼 23년' 지났어도 홀로 지내
- 박규리, 뇌출혈 고백 “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60kg까지 쪘다”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