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배디’ 2주 연속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주간 차트 1위... ‘흥행 질주 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의 타이틀곡 '배디(Baddie)'가 2주 연속 주간 차트 최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아이브는 '아이브 마인'의 타이틀곡 '배디'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주간 차트(집계 기간 : 11월 13~19일) 1위에 랭크됐다.
또 '아이브 마인'의 트리플 타이틀곡 '이더 웨이'와 '오프 더 레코드'도 멜론, 지니 주간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의 타이틀곡 ‘배디(Baddie)’가 2주 연속 주간 차트 최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아이브는 ‘아이브 마인’의 타이틀곡 ‘배디’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주간 차트(집계 기간 : 11월 13~19일) 1위에 랭크됐다.
지난주에 이어 또 한 번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롱런 흥행 질주를 증명한 아이브는 멜론과 지니 일간 차트(19일 기준)를 비롯해, 지니 실시간 차트(21일 오전 10시 기준), 네이버 바이브 오늘 Top 100 차트(21일 기준)에서도 1위의 자리를 지키는 저력을 과시했다.
또 ‘아이브 마인’의 트리플 타이틀곡 ‘이더 웨이‘와 ‘오프 더 레코드’도 멜론, 지니 주간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했다. 먼저 ‘이더 웨이’는 멜론과 지니 8위에 올랐고, ‘오프 더 레코드’는 멜론 25위, 지니 28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지난 4월 발매한 ‘아이해브 아이브’의 타이틀곡 ‘아이엠’ 역시 주간 차트 상위권에 자리 잡아 눈길을 끌었다. ‘아이엠’은 지니 6위, 멜론 11위에 랭크됐고, 더블 타이틀곡 ‘키치’는 지니 22위, 멜론 33위에 머물렀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첫 번째 월드 투어’쇼 왓 아이 해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