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질란테’ 남주혁VS유지태, 목숨 건 격돌…자신만의 정의 실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질란테'가 거대 악의 정체를 밝히는 김소진, 남주혁과 유지태의 목숨을 건 격돌을 예고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 가 김지용(남주혁 분)에게 파트너가 되자는 제안을 한 조강옥(이준혁 분)의 은밀한 거래, 세울미래자원의 추악한 범죄 의혹을 폭로하는 최미려(김소진 분), 김지용과 조헌(유지태 분)의 신념을 건 격돌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조강옥에게 정체가 탄로난 김지용은 경찰 역시 자신의 목 끝까지 추격해오기 시작하자, 불안감에 휩싸이기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비질란테’가 거대 악의 정체를 밝히는 김소진, 남주혁과 유지태의 목숨을 건 격돌을 예고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 가 김지용(남주혁 분)에게 파트너가 되자는 제안을 한 조강옥(이준혁 분)의 은밀한 거래, 세울미래자원의 추악한 범죄 의혹을 폭로하는 최미려(김소진 분), 김지용과 조헌(유지태 분)의 신념을 건 격돌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5회에서는 김지용을 향한 끝없는 조강옥의 구애가 이어지면서, 과연 두 사람이 손을 맞잡을지 귀추를 주목시킨다. 조강옥에게 정체가 탄로난 김지용은 경찰 역시 자신의 목 끝까지 추격해오기 시작하자, 불안감에 휩싸이기 시작한다. “지금 우리가 힘을 합쳐야 할 때야” 라며 김지용을 흔드는 조강옥에게 김지용은 조헌의 복제폰을 가져오라고 해, 두 사람이 손을 잡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세울미래자원과 김삼두 회장(윤경호 분)의 뒤를 캐던 최미려는 이들의 추악한 범죄 의혹을 폭로하고, 그 속에 감춰져 있던 의문의 인물, ‘들쥐’까지 수면 위로 끌어올리기 시작한다. 조헌은 비질란테를 향한 지속적인 메시지를 보내는 최미려를 찾아가 “더 이상 비질란테에게 먹잇감을 주지 마십시오”라며 날선 경고를 날린다.
경찰은 살인 돼지들로 가득한 비질란테 살인 공장을 검거했다는 발표를 하고, 최미려는 코웃음을 치며 “진짜 비질란테는 여기 있다”라는 자신감 넘치는 대사로 그가 어떤 특종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경찰과 주변의 압박에도 자신만의 정의를 실현하는 김지용은 드디어 조헌을 정면으로 마주한다. 조헌은 “마지막으로 기회를 주려고 왔다”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로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김지용은 자신의 정체를 끝까지 숨길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여낸다. 서로 다른 목적을 두고, 본격적으로 부딪히는 네 캐릭터의 추격전은 끝을 알 수 없는 긴장과 강렬한 카타르시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강렬한 캐릭터와 리얼한 액션, 통쾌한 전개까지 탄탄한 완성도의 웰메이드 시리즈로 새로운 한국형 히어로물의 탄생을 알리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 5회는 오는 22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2편씩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현 “2번의 이혼 후 고립된 생활.. 아무것도 하는 게 없어”→헤어 디자이너 도전
- 장윤정♥도경완, 연우·하영 남매 왜 그렇게 똑똑한가 했더니...아이들 성향에 따른 ‘맞춤 육아
- 서동주, 순백 시스루 드레스 입고 청순 섹시미 폭발.. 변호사의 大반전
- “같은 사람 맞아?”…유열, 폐섬유증 질환 ‘몰라보게 야윈 얼굴’
- 제시, 발리서 드러낸 탈아시아급 볼륨감.. ‘아찔’ 자체
- ‘리틀 최지우’ 커플룩에 웃음 터진 최지우, 다정한 모녀 캠핑 근황
- ‘무물보’ 옥순 “전남편 집 3채 보내서 고르라더라. 3번 보고 혼인신고, 2개월만 이혼”[SS리뷰]
-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할 뻔? “나 하이브 소속일 수도 있었는데.. 후회했다”
- 국세청 “톱스타 A씨, 옷값 3억원은 개인지출” 업무 비용처리 했다 수억원 추징금 부과
- ‘이혼’ 안현모, ‘우리들의 차차차’ 멤버들과…배윤정 “여자들의 수다, 진짜 웃겨”